아이콘 문샷 아이콘 문샷 아이콘 문샷
(사진제공=문샷)
YG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아이콘이 네이버 V앱 출연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팬미팅을 함께 진행한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도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콘은 문샷과 함께한 팬미팅 이후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명동에서 데뷔 전 첫 국내 팬미팅을 진행했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200여명의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오랜시간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아이콘 팬미팅에 함께한 문샷은 YG엔터테인먼트의 개성이 고스란히 묻어난 코스메틱 브랜드로, 기존의 메이크업 루틴을 깬 멀티유즈 제품을 통해 K-뷰티 시장에 발을 디딘 신생브랜드다.
문샷은 지난달 24일 신생 브랜드라는 약점을 딛고 싱가폴과 말레이시아 세포라 매장에 25개점 그랜드 오픈했다. 세포라는 '루이비통 모엣헤네시(LVMH)' 그룹 코스메틱 편집샵으로 디올,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마크 제이콥스 등 유수의 명품브랜드와 어깨를 마주한다는 점에서 기대가 높다.
한편 문샷은 지난달 30일 '문샷 보물찾기 전국민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 이벤트는 전국 온·오프라인에 숨겨진 문샷(MOONSHOT) 스펠링 8개를 찾는 것으로, 유병재가 함께 참여해 네티즌의 활발한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사진제공=문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