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롯데백화점ㆍ현대백화점 블프 추가할인 행사, 미샤 가을 50% 세일, G마켓 빈폴 리바이스 세일, 이마트 샤오미 최저가 판매, 좋은사람들 블프 할인

입력 2015-10-12 16: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G마켓이 빈폴 단독 세일 및 리바이스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G마켓)

◇G마켓, 빈폴 리바이스 세일=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가을 의류 수요가 늘어나는 10월을 맞아 빈폴 단독 세일, 리바이스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G마켓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과 12일부터 18일까지 ‘G마켓X빈폴 슈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빈폴의 6개 브랜드(빈폴맨, 빈폴레이디스, 빈폴아웃도어, 빈폴골프, 빈폴키즈, 빈폴액세서리) 상품을 G마켓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빈폴맨 헤링본 체크 셔츠’는 행사 기간 동안 7만 29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깔끔한 체크 무늬가 들어간 기본 셔츠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걸맞은 ‘빈폴레이디스 체크, 데님셔츠’는 6만 9900원에 선보인다. ‘빈폴아웃도어 남녀 방풍 간절기 재킷’은 10만 6880원에, ‘빈폴액세서리 클래식 체크 메신저백’은 6만 922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을 통해 빈폴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추가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G마켓 전 고객에게 빈폴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상품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을 G캐시로 제공한다. G캐시는 상품 결제 완료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1월 10일 일괄 지급된다.

19일부터 25일까지는 ‘리바이스’ 공식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데님, 아우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60% 단독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5 FW 신제품인 ‘WARM JEAN’과 새롭게 정비한 ‘리바이스 여성 데님컬렉션 300, 500, 700 시리즈’를 선보이고, 특히 몸매를 보완해 주는 여성용 청바지 라인 ‘쉐이핑진’ 등 리바이스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리바이스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지급하며, 리바이스 전 상품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을 G캐시로 제공한다. G캐시는 리바이스 상품 결제완료 후 신청한 고객에게 11월 17일 일괄 지급된다.

▲트레이더스가 12일부터 24일까지 13일 간 이마트 구성점 1층 입구에 6평 규모의 샤오미 전용 부스를 마련한다.(사진=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샤오미 최저가 판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업계 처음으로 샤오미 로드쇼를 진행한다.

트레이더스는 12일부터 24일까지 13일 간 이마트 구성점 1층 입구에 6평 규모의 샤오미 전용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샤오미 제품들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동안 일부 유통업체에서 소규모로 샤오미 제품들을 판매한 적은 있지만 이처럼 단독으로 공간을 마련해 샤오미 브랜드 대전을 선보이는 것은 트레이더스가 처음이다.

이번 로드쇼에는 인기 상품인 샤오미 보조배터리 3종을 비롯해 블루투스 스피커, 미밴드, 액션캠, 이어폰, 헤드폰 등 12종류의 다양한 상품을 1만여개 물량으로 준비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와 케이스를 포함해 1만 9800원에 판매하고, 5000mAh 보조배터리는 1만 49800원에, 블루투스 스피커는 3만 2980원에 판매하는 등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트레이더스가 샤오미 로드쇼를 진행하는 이유는 샤오미 제품들의 국내 인지도가 점점 높아지면서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대부분의 판매처가 온라인 직구 등으로만 이루어져 오프라인 매장의 필요성이 절실했기 때문이다.

실제 샤오미는 창립한지 5년만에 중국 스마트폰 시장 1위, 세계 스마트폰 시장 5위를 차지할 정도로 최근 급격한 성장을 해왔고, 신제품을 내놓을 때마다 매진사례를 기록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중국회사가 만든 가전제품을 꺼려하던 국내 소비자들도 샤오미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미밴드 등을 직접 사용해본 뒤 좋은 성능과 저렴한 가격에 마음을 바꿔 적극적인 구매에 나서고 있다.

◇미샤, 가을 세일 최대 50%= 미샤가 가을을 맞이해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가을 맞이 스페셜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세일기간 1400여 가지 제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세일에는 건조한 가을철에 손상되기 쉬운 피부와 헤어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 다수 선보여진다.

우선 손상 모발을 매끈하게 회복시켜주는 ‘프로큐어 케미컬-데미지 클리닉 헤어팩’ 등 헤어팩, 헤어 미스트, 두피 스케일러 등이 50% 할인판매된다. 스윗 아몬드 오일, 포도씨 오일 등이 함유돼 보습 효과가 뛰어난 ‘보르도 앱솔루트’ 라인의 바디 스크럽, 바디 밀크, 바디 오일, 바디 버터 등도 50% 할인된다.

스킨케어 제품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생기 잃은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더해주는 한방 발효 화장품 ‘초보양’ 라인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미샤 대표 베스트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안티에이징제품 ‘이모탈 유스 크림’과 이번 가을 신상품인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대형마트3사)

◇10월 대형마트 행사= 이마트는 오는14일까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한우사골, 밥솥 등 신선식품에서 가전, 패션까지 인기 생필품 1000여개 품목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진행되는 그랜드 세일에서 유명 가전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내수 진작 및 소비 활성화를 위한 이번 그랜드 세일은 홈플러스 전국 140개 점포 및 온라인(homeplus.co.kr)을 통해 TV·냉장고·김치냉장고등 가전제품 최대 50% 할인을 비롯해 의류와 세계 맥주 등의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대형가전의 경우 삼성 브랜드의 냉장고(830ℓ)가 300대 한정으로 할인가 199만원에 추가 카드할인이 제공되며 김치 냉장고(327ℓ)는 무한정으로 할인가 145만원에 역시 추가 카드할인이 제공된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블랙프라이데이 추가할인 행사= 현대아울렛 가산점은 코리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오는 15일까지 ‘BLACK POWER SEASON OFF’를 개최한다.

11일 단 하루, 20ㆍ40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쉽 고객에게 1ㆍ2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삼성카드ㆍ현대카드ㆍ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현대백화점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현대아울렛 가산점에서만 가능한 현대M포인트 Black Power 혜택으로 기존 포인트 사용 비율 10%에서 20%로 확대한다.

‘Blcak 경품 대잔치‘는 11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50% 당첨 복불복 스크래치쿠폰을 증정해 Black Food로 ’짜왕’ 등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각 브랜드별로 최대 90~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행사로는 10가지 초특가 기획전으로 코모도스퀘어 남성복 3ㆍ6ㆍ9만원 균일가전,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패딩점퍼가 5만원, 트레킹화 6만9000원에 판매한다.

아우터 페스티벌에서는 시슬리, 나이스클랍 등 유명 브랜드 오리털 패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그밖에 1ㆍ5ㆍ10만원 균일가전 행사와 MD추천 초특가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지난 9월 신규오픈한 ‘레고샵’과 ‘Entoy&hobby’에서는 즘 유아동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터닝메카드’ 장난감을 100개 한정판매한다. 이밖에 카고자전거가 7만9000원, 라스타 조정 자동차 1만6800원에 판매한다.

자세한 정보는 현대아울렛 가산점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outletsgas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신상품도 할인한다. 롯데백화점은 13일까지 쌤소나이트 그룹과 연계해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0억원 물량의 이월 상품 및 단종된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재고 소진 행사다.

‘패밀리세일’은 재고 소진을 위해 브랜드가 자체적으로 할인율을 최대한 높여서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이번 패밀리세일 행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롯데백화점이 더 많은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 본점에서 진행한다.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레드, 아메리칸투어리스터의 여행용 캐리어, 백팩, 숄더백 등 다양한 잡화 상품을 30~70% 할인 판매한다. 쌤소나이트 캐리어는 10만원대, 쌤소나이트레드와 아메리칸투어리스터의 백팩은 3~5만원대다. 쌤소나이트레드의 지갑 등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9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좋은사람들, 속옷이 반값되는 날 이벤트= 좋은사람들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자사 쇼핑몰 ‘e좋은사람들’을 통해 최대 80%의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하는 ‘속옷이 반값 되는 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속옷이 반값 되는 날 이벤트’는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e좋은사람들(www.egoodpeople.co.kr)’을 통해 실시되며, 예스, 섹시쿠키, 보디가드, 제임스딘, 퍼스트올로 등 좋은사람들의 모든 브랜드에 해당된다.

먼저, 좋은사람들 전 브랜드의 올 시즌 인기제품을 엄선해 30% 할인 기획전을 실시하고, 제품별 최대 50%의 추가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해당기간 총 구매금액을 합산해 금액대별 최대 1만5000원의 온라인 상품권을 제공한다. 상품권은 10월 23일 일괄 지급되며,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