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스타일난다 3CE 론칭= 롯데홈쇼핑이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컨셉아이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27일 국내 패션 브랜드인 ‘스타일난다의 ‘3CE(쓰리컨셉아이즈)’를 론칭한다.
‘스타일난다’는 국내 1위 온라인 쇼핑몰로, 부담 없는 가격대, 밝고 화려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인기브랜드다. 백화점, 면세점, 해외 매장까지 총 3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의류, 캐주얼의류, 코스메틱 등 총 3개 사업분야로 진출해 올해 들어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2015년 중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은 브랜드로 MCM, 샤넬, 프라다를 제치고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2015 F/W시즌을 맞아 전문 색조메이크업 제품으로 유명한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40분,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 · 뷰티 프로그램 ‘정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메이크업 세트 하나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한 번에 끝낸다’는 일명 올킬 메이크업 세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이크레용, 마스카라, 립스틱, 립밤틴트, 스틱볼터치 등 ‘3CE’의 판매 인기상품 7종을 시중가 대비 최대 44% 할인된(상품평 작성 시)가격인 9만 9000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 ‘3CE’ 론칭기념 할인혜택도 다양하다. 구매고객 중 상품평을 작성하면 ‘3CE 스퀘어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구매고객에 한해 생방송 중 ‘바로TV’앱으로 시청자 의견 참여글을 올리면 결제금액의 최대 10%까지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G마켓, 컴퓨터 사업자몰 오픈=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컴퓨터 사업자몰을 오픈한다. 이는 컴퓨터 도소매 판매자와 대량구매를 원하는 사업자회원을 위한 컴퓨터 전문 B2B 전용이다.
‘컴퓨터 사업자몰’에서는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프린터, 컴퓨터 부품, 주변기기 등 컴퓨터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도매가격 수준으로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G마켓 사업자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초소형, 초경량으로 휴대가 간편한 ‘LG탭북(11T750-GT58K)’을 94만 9000원에 선보인다. 학교 등 관공서에서 많이 찾는 ‘LEXMARK 레이저복합기(MX410DE)’를 62만 9940원에, 최근 수요가 늘어난 NAS용 외장하드 ‘Seagate 2TB Enterprise NAS HDD’를 15만 5000원에 판매한다.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도 제공한다. 방문수령을 원하는 고객은 영업지원센터에서 직접 상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 후 10일 이내의 초기 불량 제품의 경우 완전히 새 제품으로 교환해준다. 견적, 배송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는 G마켓 전용 콜센터도 운영한다.
G마켓은 오픈을 기념해 11월 29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4% 할인쿠폰(최대 10만원)을 발급한다. 또한 사업자몰 상품 구매 시 1%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주며, 5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플러스, 할로윈 이색 상품 기획전= 홈플러스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31일까지 아동들을 위한 ‘할로윈 이색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날 기획전에는 다양한 할로윈 소품, 코스튬(Costume)을 1000원부터 4만원대까지 준비해 판매한다. 할로윈데이는 미국, 유럽 등 서양권의 대표적인 명절로, 매년 10월 31일 사람들이 유령이나 괴물 등 각종 캐릭터 분장을 하고 즐기는 축제다. 홈플러스 측은 최근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할로윈데이를 체험하는 사례가 늘어나면서 국내에서도 아동용 할로윈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할로윈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문구류는 각종 할로윈 소품과 모자, 의상 등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할로윈에 자주 활용하는 드라큘라세트(1만 9900원), 마법사 망토(1만 4900원)와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천사날개(1만원), 요정망토(1만 9900원)가 있다. 또한 사탕도 담고 할로윈 소품으로도 진열 가능한 호박바구니는 2000원에 판매한다.
완구류는 디즈니 라이선스 인기 캐릭터 코스튬과 소품을 준비했다. 남아는 근육질 몸매로 보이는 어벤저스 아이언맨·캡틴아메리카·스파이더맨 머슬핏 코스튬(종류별 2만 9800원), 스타워즈 마스크(9900원), 어벤져스 마스크(1만 7900원), 스타워즈 광선검(1만 5900원·3만4900원), 헐크·헐크버스터 주먹(종류별 3만 5900원), 아이언맨 아크아머(3만 9900원)를 판매한다. 여아는 디즈니 프린세스 드레스 6종을 마련, 엘사 드레스(3만 9800원), 라푼젤·소피아·백설공주·신데렐라·오로라 드레스(종류별 4만 9800원)를 마련했다. 할로윈 취급 상품은 점포별로 상이하다.
◇롯데백화점, 김치냉장고 경품 행사= 롯데백화점은 창립 36주년(창립일 11월 15일)을 맞아 즉석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총 4억원에 해당하는 360대의 김치냉장고가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30일부터 11월 8일까지 10일간 롯데백화점 전 점포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구매와 상관없이 L.Point 카드 소지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1일 1인 1회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점포별 사은행사장 내 쇼핑메이트 기계에서 L.Point 카드를 센싱하면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최근 쿡방 열풍으로 주방가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김치냉장고’로 선정됐다.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롯데백화점의 주방가전 상품군 매출은 17% 신장했다. 또한, 경품으로 증정 예정인 김치냉장고의 경우 행사 기간인 11월에 연 매출의 25% 이상 집중된다.
또한, 명품 편집매장 ‘10꼬르소꼬모(10Corsocomo)’와 연계해 제작한 감사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감사품인 에코백과 머그컵은 30일부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각각 1만개, 9천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에코백과 머그컵은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10꼬르소꼬모의 총괄 디렉터 ‘까를라 소짜니’가 직접 디자인했다.
◇KFC, 할로윈 버켓 할인 이벤트=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버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할로윈 버켓’을 단품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인 1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로윈 버켓’은 100% 신선한 국내산 냉장 닭을 KFC만의 비법으로 조리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콤바삭한 맛이 특징인 핫크리스피 치킨 9조각과 달콤한 스위트 칠리소스 2개로 구성되어 고객들이 더욱 풍성하고 특별한 할로윈 데이를 즐길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해외 브랜드 특별전= 사이먼 여주·파주 프리 미엄 아울렛은 오는 16일부터 11월 1일까지 총 100여개의 해외 브랜드가 최고 80% 할인 하는 ‘해외 브랜드 특별전’을 실시한다.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16일부터 22일까지는 아르마니, 발리, 발망, 마크 제이콥스 등이 참여하는 ‘유러피안 패션 위크(European Fashion Week)’가 진행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아르마니 익스체인지가 2013년 가을·겨울 엠포 리오 아르마니 상품을 기존 70%에서 80%로 할인율을 높여 판매하고 보기가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해 선보인다. 발리는 기존 40% 할인하던 2014년 봄·여름 상품을 각 60% 할인하며, 신규 입고된 2014년 가을·겨울 상품과 2015년 봄·여름 상품을 40% 할인해 판매 한다. 블러스 플러스는 2014년 봄·여름과 가을·겨울 상품을 각 50~60, 40~50% 할인율로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엘본더스타일이 페라가모 브랜드 제품을 기존 25% 할인율에 5%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제공하고, 기존에 40% 할인하던 프로엔자슐러 가방 과 지방시 안티고나 제품을 50%까지 할인율을 높여 선보인다. 발망에서는 발망·릭오웬스·꼼데가르송 브랜드 제품을 기존 50·60%에서 60·70%로 할인율을 높였으며, 마크 제이콥스는 2014년 가을·겨울 전품목을 60% 할인한다.
또한, 23일부터 11월 1일일까지는 브룩스브라더스, DKNY, 코치, 폴로 랄프로렌 등이 참여하는 ‘아메리칸 패션 위크’가 진행돼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미국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브룩스 브라더스가 코트와 수트 상품을 10% 추가 할인하고, 2·3개 구매 시 각 10·20%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DKNY는 2014년 가을 상품을 기존 50%에 2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선보이고, 2013~2014년 가을·겨울 상품은 50~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타미 힐피거는 신규 입고된 2014년 가을·겨울 상품을 40% 할인하고, 기존에 40% 할인하던 니트와 남방은 25% 추가 할인해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코치가 기존 20~50% 할인율에 3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폴로 랄프로렌은 3·5 품목 구매 시 각 10·20% 추가할인 하고, 캘빈클라인 진스는 30~70% 할인과 더불어 3품목 이상 구매 시 20%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투미는 기존에 50% 할인해 판매하던 티텍 전품목을 30% 추가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