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바다펜션 보니타스파펜션에서 운치 더한다
11월을 앞둔 요즘, 낭만적인 겨울바다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아름다운 단풍과 바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강원도는 여행객들의 1순위 여행지로 늘 손꼽히는 장소. 강원도 중에서도 대관령 양떼목장과 다양한 해산물을 구경할 수 있는 주문진항, 낙산사 하조대, 소금강 등 유명한 관광지를 모두 갖춘 속초와 양양은 풍부한 관광 코스로 많은 이들의 발길을 이끈다.
이처럼 많은 관광지를 갖춘 강원도를 방문할 때는 1박 이상을 계획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요즘과 같은 가을때만 되면 설악산과 월악산 등 산행을 즐기려는 인파가 몰려 강원도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숙박예약은 필수다.
강원도에는 호텔, 리조트 등 다양한 숙박 시설이 고루 분포하고 있지만 여유롭게 강원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숙박시설로는 펜션이 제격이다. 여러 강원도펜션 중에서도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시설로 여행객들을 사로잡은 보니타스파펜션은 봄, 여름 계절에 상관없이 밀려드는 예약전화로 행복한 비명을 지른다.
이곳의 인기요인은 전 객실에 미국산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다는 점과 바다 전망으로 구성되어 있는 점. 속초/양양펜션 보니타스파펜션에서는 전 객실의 침대에서 일출을 볼 수 있어 낭만적인 겨울바다를 구경할 수 있다. 또한 전망 좋은 7층 바비큐장에서 고기와 와인을 함께 즐기며 해질 무렵 노을을 감상하는 등 연인 단위, 가족 단위 추억 만들기 장소로 손색이 없다.
이 밖에도 바다가 보이는 보니타스파펜션은 객실 손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층 전체를 객실 손님을 위한 카페로 운영하고 있으며 와이파이는 물론 무료함을 달래줄 DVD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 픽업서비스와 세탁실 운영을 운영하고 있으며 비상시를 대비한 구급약품도 상비하고 있어 객실 손님을 위한 배려를 엿볼 수 있다.
동해바다펜션 보니타스파펜션에서 편안한 밤을 보내고 객실에서 일출을 본 뒤에는 무료 제공되는 조식까지 즐길 수 있어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펜션 관계자는 "여행의 피로를 풀고 힐링까지 할 수 있는 동해바다펜션 보니타스파펜션을 선택한다면 낭만적인 여행이 완성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원도 속초/양양펜션의 실시간 예약 및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보니타스파펜션 홈페이지(http://bonitasp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