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11월 한 달간 TVㆍ냉장고ㆍ세탁기ㆍ김치냉장고ㆍ청소기ㆍ공기청정기ㆍPC 등 7개 품목의 인기 신모델 등을 특가로 판매하는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삼성전자 모델들이 1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인기 가전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삼성전자)
최근 내수 활성화를 위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다양한 ‘삼성판 블랙프라이데이’ 판촉 활동을 통해 판매 고공행진을 지속하고 있다.
이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삼성전자는 TVㆍ냉장고ㆍ세탁기ㆍ김치냉장고ㆍ청소기ㆍ공기청정기ㆍPC 등 7개 품목의 인기 신모델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2015년형 65형 UHD TV 행사 모델은 기존 가격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모션싱크 청소기는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냉장고 지펠 T9000 모델은 기존 가격보다 최대 20%, 2015년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최대 1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2015 버블샷 드럼세탁기ㆍ액티브워시ㆍ파워봇ㆍ모션싱크ㆍ블루스카이 AX7000ㆍ노트북9 등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인기 가전 제품들을 초특가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