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1만4000명의 회원을 초청한 가운데 12월 11일과 18일 양일간 '롯데카드 프리크리스마스 11th'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는 롯데카드 프리크리스마스 11주년을 맞이해 12월 11일 쎄시봉, 양희은, 이선희가 출연하는 콘서트 '동창회'와 12월 18일 롯데월드에서 놀이시설 무료이용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로카페스티벌' 두 가지 테마로 나눠 진행한다.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콘서트와 로카페스티벌 중 원하는 행사를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다.
먼저 롯데카드는 회원 4000명을 12월 11일 오후 8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콘서트 '동창회'에 초청한다. 그리운 친구들 혹은 부모님과 함께 뜻 깊은 밤을 만들 수 있도록 쎄시봉, 양희은, 이선희 등 한 시대를 풍미했던 별들의 추억의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특히, 동창생들 혹은 부모님과 함께 콘서트 '동창회'를 보고 싶은 이유를 사연으로 꾸며 보내면 우수사연으로 선정된 회원에게 초대권을 최대 8매까지 제공한다. 최우수사연으로 선정된 2팀에게는 공연 중 출연가수가 직접 사연을 소개해주고 기프트카드 20만원권을 증정한다.
콘서트에 이어서 12월 18일엔 회원 1만명을 초청하여 '롯데카드 프리크리스마스 11th'의 두 번째 이벤트 '로카페스티벌'을 잠실 롯데월드에서 개최한다. 놀이시설 무료이용 외에도 가수 이정, 스텔라, 놀자가 출연하는 가든스테이지 콘서트, 회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롯데월드 곳곳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