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전자)
이번 캠페인은 ‘LG퓨리케어, 삼둥이와 함께 우리집 공기를 지켜줘’ 라는 주제로 아이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초미세먼지, 냄새, 제균과 같은 유해물질을 삼둥이가 귀엽게 물리치는 내용이다.
삼둥이는 수퍼맨 복장을 하고 유해물질을 물리치는 촬영 중에는 탈을 쓴 모델 위에 올라타는 등, 놀이는 하는 것 같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삼둥이는 올 여름 LG전자 듀얼에어컨과 제습기에 이어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광고 모델로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최근 공기청정기와 프리미엄가습기를 통합한 신규 브랜드 ‘퓨리케어(PuriCare)’를 론칭하고 국내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퓨리케어’는 Pure(순수한), Purify(정화하다)와 Care(돌보다)의 합성어로, 고객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공기를 제공해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