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허브, 위메프서 ‘tingle x Colornique VC 기획전’ 진행

입력 2015-11-30 10:1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메이크업 따라잡기 영상 속 컬러니크 제품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

㈜미디어허브가 더유핏의 ‘컬러니크’와 손을 잡고 ‘tingle x Colornique Video Commerce (이하VC)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문 컬러 메이크업 라인인 컬러니크는 감각적이면서도 뛰어난 퀄리티의 트렌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전문 색조 브랜드다.

‘tingle x Colornique VC 기획전’에서는 엠넷(Mnet) 오디션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메이크업 따라잡기 간접 실연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예지와 유빈, 트루디, 효린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하며 기초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메이크업의 전 과정을 다룬다.

주목할 만한 것은 해당 영상 속에 등장하는 풀 메이크업 제품을 이번 기획전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메이크업 따라잡기 영상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부터 사용법 등을 상세히 살펴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기획전의 주요 제품으로는 컬러니크 만땅수분크림과 CC팩트, 호호바페이스 오일, 리퀴드 파운데이션, 립스틱&립타투, 아트브러시 펜 아이라이너, 블러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등이 있다. 만땅수분크림이나 CC팩트의 경우 제품을 소개하고 사용하는 영상이 따로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미디어허브 관계자는 “팅글은 미디어허브가 제공하고 있는 TV 시청 실시간 방송정보 서비스로, 이번 기획전의 핵심인 팅글 비디오 커머스는 영상을 통해 소비자가 궁금한 스타일을 재연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면서 “팅글 비디오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방송 프로그램의 잇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으며, 영상 속에 등장하는 각종 제품들을 바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시청과 구매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하는 비디오 커머스를 통해 제휴업체들은 높은 홍보 효과와 매출 증진을 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최대 90%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한 ‘tingle x Colornique VC 기획전’은 위메프(www.wemakeprice.com/deal/adeal/752267)를 통해 진행되며, 팅글 비디오 커머스 제휴 문의는 이메일(service@tingle.kr) 및 전화(1544-1720)를 통해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