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충청북도 충주시 호암동 172-1번지에 공급하는 ‘충주 3차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오는 11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충주 3차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4층 8개동, 총 474세대 규모다. 전세대가 선호도 높은 84㎡ 단일면적(84A㎡ 401가구, 84B㎡ 72가구)로 구성된다.
이번 단지는 충주의 전통적인 주거지 호암동에 위치, 충주중, 충주여고가 인접해 뛰어난 학군을 자랑한다. 남산초, 충주중은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충주학생도서관, 충주시립호암도서관, 건국대 글로컬 캠퍼스도 인근에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옆에 충주시내 외곽순환도로 역할을 하는 금봉대로가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충주시내 이동이 쉽다. 중부내륙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해 수도권과 지방 광역이동이 쉽다.
생활 편의시설로는 GS슈퍼, 농협 등이 인근에 위치하며 건국대학교 충주병원 등 의료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호암택지개발예정지구가 개발되면 편의시설이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단지 내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골프클럽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며 유치원, 학원 통학차량 전용 승차장인 ‘새싹정류장’, 어린이 놀이시설이 설치되는 키즈빌리지, 실버세대를 위한 운동기구와 텃밭 등을 설치한 로맨스가든, 수경시설을 설치한 아쿠아가든, 계절별 꽃을 감상할 수 있는 플라워가든 등 다양한 테마공간이 조성된다.단지 내 보안을 위해 세대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도 설치된다.
‘충주 3차 푸르지오’의 3.3㎡ 당 평균분양가는 750만 원대로 책정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4월이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1344번지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 1800-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