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레이양, 알고보니 통신사 CF 속 비키니녀…"제2의 제시카 고메즈?"
(사진=CF 화면 캡처)
SNL에 출연해 화제가 된 레이양이 통신사 CF에 출연한 비키니녀인 것으로 밝혀져 새삼 눈길을 끈다.
최근 레이양은 LG유플러스의 '심쿵클럽' CF에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는 '심쿵 비키니녀'로 출연했다.
태국 파타야에서 촬영한 '심쿵클럽' 광고 속 레이양은 제시카 고메즈를 연상시키는 탈아시아급 S라인 비키니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이양은 최근 들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월 첫 방송한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 MC로 출연하고 있으며, KBS 2TV 예능프로그램인 '비타민'에도 출연 중이다. MBC 예능프로그램인 '일밤-복면가왕'에도 패널로 출연하고 있따.
한편 레이양은 지난 19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6'에서 요가 선생님으로 깜짝 등장해 19금 연기를 펼쳤다.
박나래 요가 선생님으로 등장한 레이양은 몸에 딱 달라붙는 요가복을 입고 아찔한 S라인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상체를 숙일 때마다 드러나는 아찔한 가슴골로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았다.
SNL 레이양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SNL 레이양, 대단한 몸매다", "SNL 레이양, 갑자기 인기가 급 많아졌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SNL 레이양, 알고보니 통신사 CF 속 비키니녀…"제2의 제시카 고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