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전문 강남청솔학원이 ‘2017학년도 재수 선행반’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재수선행반은 2017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의 성공을 일찍 준비하려는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개개인의 약점을 보완하고, 최상위권으로 도약하기위한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남청솔학원은 대입명문 청솔학원과 이투스 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치대, SKY 입학을 목표로 하는 상위권 학생들의 문제점을 해결하여 최상위권으로 도약하는 학습 프로그램 및 강사진을 구성하고 있다. 각종 입시설명회와 입시컨설팅을 통해 입시환경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개인 ‘맞춤형’ 대입전략을 수립, 준비할 힘을 기를 수도 있다.
강남청솔학원 황성연 원장은 “2017학년도 입시에는 몇 가지 이슈들이 있습니다. 한국사 필수, 국어 수준별 시험 폐지, 수학교과과정 변화가 2017학년도 입시에서 가장 중요한 사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변화하는 수능 기조에 발맞추어 가기 위해 강남청솔학원은 한국사를 정규반에 편성하고, 수준별 시험 폐지를 통해 난이도 상승이 예상되는 국어는 수업 시수를 늘려 문법과 비문학의 학습법에 대한 내용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개정수학 대비 인문 자연계열 수학 최대시수를 확보하여 수학 교과과정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강남청솔학원 황성연 원장은 “강남청솔학원만의 특화된 관리시스템인 8025관리는 학습, 입시, 멘탈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강남청솔이 제시하는 최상의 학습 컨텐츠와 최고의 강사진, 담임을 통한 학습관리가 그 첫 번째이고, 입시 전문가 집단이 다양한 입시 정보를 정확히 분석하고 학생의 개별적 특성에 따라 맞춤 입시전략을 수립하는 입시관리가 그 두 번째, 학습상담과 M&C를 통해 자신감 극대화를 이루어내는 멘탈관리, 이 세가지가 8025관리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선행반 참여 학생들에게는 각 과목별 기초 내용 별도 학습, 책임 컨설턴트의 수능 성적 분석 컨설팅 및 학습 진로 컨설팅 제공, 학습전략 재정립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계열별로 사과탐 한 과목을 완전정복하는 프로그램이 이뤄진다.
이투스교육에서 만든 상위권 대입전문 강남청솔학원의 ‘2017 재수 선행반’은 2016년 1월 4일(월) 한다. 교육은 개강일로부터 5주간 진행되며, 교육종료 후 재수정규반 프로그램으로 연결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26일 토요일 오후 2시 강남청솔학원에서 진행되는 '재수성공전략 설명회'에 참여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강남청솔학원 '재수성공전략 설명회' 와 '재수 선행반' 접수방법은 강남청솔학원 홈페이지(http://gangnam.cheongsol.co.kr/contents/tab.do?cat_id=0000013415)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는 전화(02-556-900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