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청춘' 조정석 정우 정상훈, 도라에몽 가방…초콜릿부터 곰돌이 젤리까지
'꽃보다청춘' 배우 정우가 가방에서 다양한 음식가지를 꺼내 웃음을 자아냈다.
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1회에는 배우 조정석과 정우, 정상훈이 북유럽 아이슬란드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우는 비행기에 몸을 실은 뒤 자신의 가방에서 목베개를 꺼내 정상훈에게 줬고, 초코바와 곰돌이 젤리 등을 꺼내 멤버들과 다정하게 나눠먹었다.
이에 '도라에몽 가방'이라는 자막이 흘러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조정석은 두꺼운 안경을 써 '꺼벙이' 같은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조정석은 아이슬란드의 숙소에 도착한 후 착용하고 있던 렌즈를 빼고 안경을 썼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아이슬란드에는 슬픈 이야기가 있어. 밤만 되면 눈을 뒤집어까고 꺼벙이 안경을 쓴다'며 '못생김 주의'라고 방송했다.
조정석은 두꺼운 알의 안경을 착용해 다소 어리버리한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어 웃음을 자아냈다.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은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 4인방이 아이슬란드로 떠난 리얼 여행기를 그린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꽃보다청춘' 조정석 정우 정상훈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꽃보다청춘' 조정석 정우 정상훈, 대박 느낌이 난다", "'꽃보다청춘' 조정석 정우 정상훈, 하리보 맛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꽃보다청춘' 조정석 정우 정상훈, 도라에몽 가방…초콜릿부터 곰돌이 젤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