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bor [hɑ́:rbər] : 1. 항구, 항만 2. 피난처, 은신처 3. (야생 동물의) 둥우리, 보금자리어깨에 무거운 곰 한 마리 얹어져 있는 듯한 묵직한 피로가 몰려올 때, 멀리 가진 않더라도 하루 정도는 아무 생각 없이 푹 쉬고 싶을 때, 우리는 생각한다. ‘나만의 비밀기지’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나를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공간
원룸인 듯 원룸 아닌 원룸 같은 공간. 하버하우스를 설명할 수 있는 한 문장이다. 단순한 원룸이 아닌, 프라이빗해야 할 침실은 프라이빗하게, 거실은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게 하버하우스의 특징이다. 우리가 일상을 벗어나기 위해 투자해야 하는 시간은 단 30분. 송파에서 30분이면 닿을 수 있는 하버하우스가 우리의 은신처가 되어줄 것이다. 단 하룻밤, 일장춘몽 같은 순간이었다 하여도 좋다. 내가 그 순간만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면.
럭셔리풀빌라펜션의 표본
싸늘한 기온에 마음까지 움츠러드는 겨울. 하버하우스 전 객실에는 몸과 마음까지 추운 당신을 엄마의 품처럼 따스하게 감싸줄 제트스파가 있다. 아늑하고 따스한 분위기가 감도는 하버하우스의 자랑은 단연 스파다. 여느 스파펜션처럼 단순한 스파가 아닌 북한강을 바라보며 제트스파를 즐길 수 있다. 낭만이 입욕제로 풀어진 듯, 그윽한 분위기와 따뜻한 수온이 지쳐있는 심신을 달래준다. 201호, 310호, 410호 풀빌라 객실에는 사계절 실내 온수수영장이 마련 돼 있다. 24시간 30도 전후의 따뜻한 물이 가득한 수영장이 있어 커플은 물론 가족들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겨울이라고 야외에서 수영을 못한다는 편견은 NOPE! 럭셔리풀빌라 하버하우스에는 무려 겨울에도 수영이 가능한 야외수영장이 있다. 38도 전후의 온수가 공급되는 야외수영장은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시간당 독점 사용이 가능하다. 노천탕처럼 머리는 시원~ 몸은 따뜻~한 야외수영을 즐겨보자.
냄새 없이, 골고루, 깔끔하게!
바비큐는 펜션여행의 메인이벤트와도 같은 존재다. 하지만 한 번이라도 펜션에서 바비큐를 해 본 사람이라면 숯불 바비큐가 갖고 있는 단점을 아주 잘 알 것. 고기에서 떨어지는 기름으로 인해 치솟는 불길, 그로 인해 숯인지 고기인지 모를 만큼 새까맣게 타버리는 고기까지. 이런 총체적 난국이 또 있을까 싶다. 하버하우스에서는 치솟는 불길도, 타는 고기도, 옷에 배어버리는 고기냄새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기름기와 냄새, 타는 부분은 쪽 빼고 속까지 촉촉하고 골고루 익혀주는 전기그릴이 있다. 여행자들이 빼먹기 일쑤이거나 한 번 사용하려고 다량을 사게 되는 각종 조미료까지 친절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어찌 감동하지 않을 수 있을까. 실내에 분리된 공간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 냄새가 방 안으로 들어갈 염려도 없고 찬 바람 없이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어 더욱 좋다. 하버하우스의 로맨틱함에 잔잔한 북한강의 풍경과 맛있는 음식이 더해지니 이 순간이야말로 진정한 신선놀음이 아닐지.
럭셔리풀빌라펜션 가평 하버하우스주소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964-7전화번호 031-584-9996 / 010-5223-0833편의시설 픽업, 조미료구비, 카페, 정원, 스위밍스파(온수수영장), 수영장, 제트스파, 등객실정보 풀빌라객실(201, 301, 401, 501) 커플객실(102, 102, 202, 302, 402, 502) 럭셔리풀빌라독채홈페이지 http://www.harborhouse.co.kr/TIP! 전 객실에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있다.TIP! 제트스파에는 입욕제 사용이 불가하다.TIP! 야외 온수수영장(스위밍스파)은 시간당 독점사용이며 예약제로 사용이 가능하다. (1인 1시간 1만원 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