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보장·장수 리스크를 하나로
NH농협생명은 기본적인 사망보장뿐만 아니라 연금자산, 건장보장까지 하나의 상품으로 준비할 수 있는 다기능 종신보험 ‘하나로준비하는NH종신보험(무배당)’을 주력으로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생애주기에 따라 인생의 3대 리스크(사망, 질병, 장수)에 대한 맞춤형 보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계약으로 가입금액의 10%, 30%, 50%를 미리 받아 은퇴 시 목돈으로 활용할 수 있는 건강설계 플랜과 사망보험금이 매년 가입금액의 5%씩 최대 20년간 체증해 상속자금으로 활용이 용이한 상속플랜을 제공해 가입자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은퇴설계연금전환특약(무) 활용 시 보험 하나로 가족을 위한 사망보장은 유지하면서 연금도 평생토록 수령할 수 있는 등 사망보장과 장수 리스크를 동시에 대비할 수 있다.
7대 질병전환특약(무)을 통해 치명적인 7대 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말기신부전증, 말기폐질환, 말기간질환, 중증치매)을 종신토록 보장한다. 7대 질병전환특약(무)으로 전환하면 발병 시 사망보험금의 50%나 80%를 선지급받고, 기타 담보에 대한 진단보험금, 수술자금의 추가 보장과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가족수입특약(무), 재해입원특약(무), 11대성인병수술특약(무) 등 사망, 재해, 질병보장이 가능한 다양한 선택특약을 제공한다.
가입 연령은 만 15세부터 최고 65세까지이며, 주보험 최대 가입금액은 20억원이다.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5%의 기본보험료 할인혜택을, 주계약 가입금액 5000만원 이상 계약 시에는 건강·의료관리를 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