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쿠전자)
쿠쿠전자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신제품 ‘2016년형 내추럴 릴렉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3D 입체안마 볼과 L자형 입체프레임이 결합된 '풀 3D 입체안마 시스템'을 탑재했다. 기존 제품 대비 에어백 개수를 84개로 늘렸으며, 인체에 맞는 편안한 안마구현을 위해 24개의 지압돌기를 장착했다. L타입의 입체프레임은 목과 허리, 엉덩이와 허벅지까지 연결된 전신 근육을 정교하게 풀어준다.
또한 에너지모드, 휴식모드, 힐링모드, 웰빙모드 등 10가지의 프리미엄 자동안마모드가 피로도 맞춤형 마사지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최적의 안마 각도에서 안락감을 극대화한 원터치 무중력모드와 첨단 슬라이딩 기능으로 안마의자의 설치 공간도 최소화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이번 2016년형 안마의자는 쿠쿠만의 첨단 기술력으로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한층 더 강화된 성능의 안마의자를 선보였다”며 “건강하게 나이를 먹는 웰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쿠쿠 안마의자와 함께 건강한 휴식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내추럴릴렉스는 월 9만8900원(39개월 약정)에 렌털 이용이 가능하며, 일시불 구매 시에는 출시 기념 행사로 30만원이 할인된 35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