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오는 2월 16일 손떨림 보정 기능을 3배 강화한 2016년형 액션캠 HDR-AS50(이하 AS50)을 출시한다.
AS50은 119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 초광각 자이스(ZEISS) 테사 렌즈를 탑재한 액션캠이다. 기존 모델인 AS20 대비 성능이 약 3배 높아진 스테디샷(Steady Shot)을 지원한다.
비온즈 엑스(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와 최대 50Mbps의 비트레이트 전송 속도는 피사체를 빠르게 포착하고 디테일이 풍부한 풀HD 영상을 제작할 수 있게 해준다.
화각을 선택해 촬영 가능한 ‘앵글 설정(Angle setting)’ 기능과 최대 3배까지 확대 가능한 줌 세팅(Zoom setting) 기능을 탑재했다. 플레이 메모리즈 모바일(Play memories Mobile) 앱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액션캠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다. 파일 전송은 와이파이를 이용한다.
일정 간격으로 사진을 촬영해 짧은 영상으로 표현하는 4K 타임랩스(4K Time Lapse), 유스트림(USTREAM)을 활용한 라이브 스트리밍, 초당 18연사 촬영이 가능한 버스트 슈팅, 슬로우 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모션샷LE 등은 AS50을 가지고 놀기에 좋은 액션캠으로 만들어준다.
새로운 형태의 라이브 뷰 리모트는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지난 모델에 비해 약 30% 정도 작아졌고 실시간 모니터링, 촬영/정지 등 다양한 기능을 리모컨을 통해 제어할 수 있다.
AS50은 오는 2월 16일 출시되며, 본체 가격은 24만 9000원. 라이브 뷰 리모트 키트는 41만 9000원이다.
The post 기운 센 꼬마 장사, 소니 액션캠 appeared first on 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