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 해브 세트 = 폼 클렌저, 보습 스킨, 안티에이징 로션 등 남성들이 기본으로 사용하면 좋을 3단계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돼 스킨케어 초보자는 물론 외모 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는 순한 각질 제거 알갱이가 들어 있는 크림 타입의 폼 클렌저로 풍부한 거품이 피부 표면은 물론 피부 속 깊숙이 쌓인 먼지와 오염 물질, 불필요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평소보다 꼼꼼한 세안이 필요한 봄철에 사용하기 좋다.
아시아 남성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보습 스킨 ‘워터 로션’은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피부에 활력과 편안함을 준다. 선인장 보습 성분이 가장 이상적인 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수분 지수를 높여 준다.
‘에이지 레스큐 + 훼이스 로션’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가벼운 타입의 포뮬라와 고유의 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로션이다. 인삼 추출물이 주름과 피로 흔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 탄력을 눈에 띄게 개선시켜 더욱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 지난해 8월 아시아 시장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피부 표면에 깊숙이 침투해 피부 장벽을 한층 더 강화해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적인 노화뿐만 아니라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노화가 시작된 피부를 완화시켜 준다. 남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펌핑 타입으로 개발됐으며, 묽고 촉촉한 텍스처가 바른 후 즉각적으로 피부에 흡수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어반 블루 퓨리 파이 클레이 마스크 = 봄철 미세먼지, 황사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 줄 남성 전용 마스크로 3월 출시된 신제품이다. ‘도시남 미세먼지 탈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클레이 마스크 용기에 세련된 뉴욕적 감성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진흙과 숯 성분이 피부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해 여성 피부에 비해 모공이 넓고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남성들이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얼굴 전체 또는 고민 부위에 적당한 양을 바른 뒤 5~10분 후 미지근한 물로 깨끗하게 헹궈내면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