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갤러리아백화점 봄 정기 세일, 롯데홈쇼핑 인테리어 상품 방송 등

입력 2016-03-28 19: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갤러리아백화점, 봄 정기 세일= 오는 31일부터 4월 17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세일 기간 동안 전점 고객을 대상으로 몰디브 콘스탄스 할라벨리 리조트 숙박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권으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 워터빌라 4박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명품관에서는 발망,톰브라운, 쥬세페자노티, 앤드뮐미스터 브랜드에서 50/100 만원 구매시 5/10만원 금액권 증정 행사를, 필립플레인에서는 30~5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일부터 4월 17일까지 다이슨에서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일렉트롬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시 키친타올을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시 1구 전자레인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LED조명 솔라루체 아트엣지 렌탈 방송 = 집방, 홈퍼니싱 등 열풍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상품들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0분, LED조명 브랜드 ‘솔라루체’의 아트엣지 렌탈 방송을 실시한다.

아트엣지는 가정에서 주로 사용되는 LED평판등에 이미지를 프린팅해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한 상품으로,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론칭한다. 일반 형광등과 대비해 소비전력을 45% 이상 절감할 수 있을 정도로 품질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민들레, 크리스탈, 분홍꽃 등 사진작가의 사진으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운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벌레 등의 이물이 침투할 수 없는 완벽한 밀폐형 구조다.

당일 방송에서는 20평, 30평, 40평 등 평형대에 따라 월 렌탈료 최소 2만9900원부터 선보이며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얼음정수기 냉장고’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성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고급스러운 홈데코 상품도 선보인다. 내달 4일 오후 3시 40분에는 우아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해줄 토탈 홈데코 브랜드 ‘리앤’의 자수 카페트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호텔 카페트 컨셉을 표방하며 퀼팅 자수를 입혀 무게감과 입체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면 100% 제품으로 가볍고 땀 흡수성이 좋으며 잦은 세탁에도 패드의 수축현상을 방지한 실용성을 높였다. 점보특대형과 특대형 등 두 가지가 있으며 타원형 카페트, 자수 소파패드를 추가로 구성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호텔 가운과 실내화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애경)

◇애경, 키즈오 증정 이벤트 = 애경의 키즈케어 브랜드 ‘키즈오’에서 ‘어린이 전용 스킨케어 라인’ 출시 기념으로 건조한 환절기에 다둥이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키즈오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2명 이상의 영유아를 둔 부모, 친지 등 누구나 오는 4월 14일까지 다둥이와 관련된 재미있는 사연과 다둥이 사진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총 50명을 뽑아 키즈오 제품을 발송해준다.

경품은 1등 키즈오 내추럴 키즈 샴푸&바디워시&로션 각 1박스씩 10명에게, 2등 키즈오 내추럴 키즈 샴푸&바디워시 각 1박스를 20명에게, 3등 키즈오 내추럴 키즈 샴푸 1박스를 2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18일 AK LOVER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제품은 4월 안에 해당가정에 배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G마켓)

◇G마켓, 브래드 캠페인 대형 프로모션 = G마켓이 ‘백화점은 물론 브랜드샵 마트까지 쇼핑을 다 담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약 한달간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8일부터 시작되는 첫 주에는 패션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15% 할인과 첫 구매고객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 4~10일 2주차는 인기 디지털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3만원, 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4월 11~17일 3주차에는 마트 상품 할인쿠폰 증정 행사를, 4월 18~24일 4주차에는 리빙 상품을 최대 2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머스트잇)

◇머스트잇 ,2016 봄 시즌 프리미엄 스타일 기획전 = 올 봄에 주목할만한 패션 트렌드를 다양한 무드로 나눈 기획전을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한다.

‘1990s 노스텔지아’는 중성적 여성 스타일로 90년대 유행했던 ‘톰보이룩’과 빈티지한 의상으로 편안함과 자유스러움을 추구하는 ‘그런지룩’이 시크한 느낌으로 재해석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그런지한 느낌의 그래피티 아트가 포인트인 페이스 커넥션의 ‘레더 바이커 자켓’을 298만원에 판매한다.

‘레트로 미쉬매쉬’는 소재, 컬러, 실루엣 등을 자유자재로 변형해 뒤죽박죽한 느낌이 드는 룩으로 레트로 무드의 플라워 프린트에 파스텔톤이 키치하게 들어간 구찌의 ‘프린트 실크 드을 레스’가 대표적이다. 가격은 541만3000원이다.

또한 ‘로맨틱 리조트’의 경우 단순 리조트 룩이 아닌 러블리한 감성이 더해져 일상 속에서 착용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사랑스러운 파스텔톤의 미니멀한 기장의 발렌티노의 ‘익스클러시브 프린트 드레스’(277만2000원)가 주목할 만한 대표 상품이다.

마지막으로 ‘시크 보헤미안’은 기존의 히피룩에 고급스러운 무드가 더해져 더욱 세련된 점이 특징이다. 시크한 블랙칼라에 보헤미안 무드의 연보라 자수가 매력적인 드리스반노튼의 ‘엠브로이더 코튼 봄버 자켓’(83만 2000원) 등이 있다.

남성의 올해 봄 트렌드로는 군인들의 위장용 얼룩무늬에서 유래된 카모플라쥬 패턴을 강조함과 동시에 세련된 핏으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인 ‘어반 밀리터리’와 하위 문화를 럭셔리하게 재해석한 ‘서브컬쳐’를 꼽았다. 관련 상품으로는 연한 색감과 심플한 라인으로 떨어지는 생로랑의 ‘카모플라쥬 프린트 코튼 파카’를 319만8000원에 준비했다. 반항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라프시몬스의 ‘그로메티드 코티드 코튼 트윌 트렌치 코트’도 313만7000원에 마련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