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다음달 말까지 '침대+매트리스 동시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이 회사의 올해 침대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40% 이상 늘었고, 매트리스도 월평균 1만여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이에 한샘은 최대 성수기인 봄을 맞아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전개키로 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샘의 침대 전 품목과 매트리스 10종을 대상으로, 동시 구매시 침대 프레임을 5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컴포트아이(Comfort i)와 컴포트엠(Comfort M), 사일런나잇(Silent Night) 매트리스 3종이 대상이며 다이너스티, 플래티넘 모델은 50만원, 로얄, 노블 모델은 40만원, 그랜드 모델은 30만원이 할인된다.
특히, 한샘 폴린 애쉬 침대는 18만원 할인된 50만원에 판매하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추가 5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국 8개 한샘플래그샵에서는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생활용품 교환권 5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하면 4주 이내 다른 매트리스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4주 체험권도 증정한다.
한샘 직매장사업부 송지헌 부서장은 “봄을 맞아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면서 "한샘이 준비한 한샘 침대+매트리스 동시 구매 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