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수입업체 디앤제이컴퍼니, 다양한 제품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통해 선봬
세계 굴지의 주류회사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다양한 스카치위스키, 럼, 진 등의 주류를 국내 선보이고 있는 주식회사 디앤제이컴퍼니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신규 입점했다.
디앤제이컴퍼니는 이번 입점을 통해 벤로막(Benromach) 싱글몰트 위스키와 쿠보칸(Cu bocan) 싱글몰트 위스키, 플랜테이션(Plantation) 럼 등을 호남 지역 소비자들에 선보인다.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 가장 작고 오래된 증류소에서 생산되는 정통 클래식 싱글몰트 위스키, 벤로막 싱글몰트 위스키는 유구한 역사와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실험적이고도 다양한 싱글몰트 위스키를 생산해내며 위스키 애호가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는 벤로막 싱글몰트 위스키를 대표하는 벤로막 10년과 벤로막 15년을 만나볼 수 있다.
스코틀랜드 하일랜드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토마틴 증류소가 생산하는 피트감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 쿠보칸 싱글몰트 위스키는 최초로 백화점에 선보이게 된다. 국내에는 지난해 유통되기 시작하였으며 백화점을 통해 유통하는 것은 이번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이 최초다. 쿠보칸을 대표하는 쿠보칸 스탠다드를 비롯하여 한정수량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제품 쿠보칸 셰리 에디션, 쿠보칸 버진 오크 에디션을 선보인다.
세계 최고의 코냑전문기업 메종 페랑이 선보이는 플랜테이션 럼은 코냑의 풍미를 닮아 우아하고 그윽한 풍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럼이다. 플랜테이션을 대표하는 플랜테이션 3스타와 오리지널 다크럼, 플랜테이션 그랑 아네호 과테말라, 플랜테이션 그랑 리저브 5년 등 네 종류의 플랜테이션 럼을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