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 패밀리 홀리데이=롯데면세점은 ‘패밀리 홀리데이’를 15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한다. 15일부터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함을 선물할 수 있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드 하프 더즌 교환권, 5월 6일부터는 탱키패밀리 마이크로 블럭을 증정한다.
블럭은 롯데면세점 캐릭터 ‘탱키패밀리’의 탱키, 쿵, 니코, 쿠니로 구성된 A세트와 듀리, 키키, 싱가, 핀으로 구성된 B세트로 준비했다.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두 세트 중 한 가지를 선택 할 수 있으며,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는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A세트를, 1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두 세트 모두 받을 수 있으며, 블럭은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가족 등 지인의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할인전도 진행된다. 15일부터 6월 2일까지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김포공항점 정관장 매장에서는 3개 구매 시 5%, 5개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GNC, 세노비스, Nature's family, ORIGIN-A, 마더네스트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품을 22일부터 5월 8일까지 각 점별 30%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면세점 본점에서는 2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권을 제공하며,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족 봄나들이로 좋은 북촌 전통문화체험관 체험권 2매를 제공한다. 월드타워점에서는 2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캠핑 웨건을 드린다.
지난 3월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 등 롯데면세점을 애용하는 VIP 회원이 500만명을 돌파 했다. 롯데면세점은 이를 기념해 VIP 회원을 대상으로 스페인 여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VIP회원 중 추첨을 통해 스페인 5대 도시인 세비야, 그라나다, 론다, 바로셀로나, 몬세라트를 둘러볼 수 있는 여행권을 증정한다. 총 5명을 선정하며, 동반 1인과 함께 여행할 수 있다.
SNS, E-Mail, DM 발송에 대해 수신동의를 하지 않은 VIP 회원이 수신 동의를 신청 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롯데면세점 50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50명에게는 롯데포인트(L포인트) 5만점 적립을 총 50분께 드린다.
롯데면세점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고품격 문화 이벤트 ‘제 10회 프리미엄 스테이지’도 진행한다.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1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뉴스전문채널 CNN이 극찬한 세종솔로이스츠와 바이올리스트 길 샤함의 내한공연 초대권을 제공한다. 공연은 6월 26일이며 티켓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결혼 시즌을 맞아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한 예비부부 구매 고객에게 롯데호텔 플라워 퍼퓨머 DIY클래스 수강의 기회와 세미뷔페 2매를 증정한다. 최대 15% 할인 가능한 VIP 골드 회원 가입 혜택과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5만원을 추가로 드린다.
롯데면세점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별 6만원에서 15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하며,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 사용 시 최대 2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은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카드와 구매 금액에 따라 3만원에서 최대 16만원, 김포공항점은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 카드와 구매 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24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창립 기념 행사=홈플러스 온라인쇼핑은 창립 14주년을 기념해 5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영화 속 캐릭터 시리즈를 구현한 장난감 ‘레고 인더 무비 기획전’, 최근 가장 많이 찾는 트렌디 상품으로 구성한 ‘심(心)스틸 14대 특가전’, 봄철 건강 챙기기에 적합한 식품을 엄선한 ‘봄철 안성맞춤 신선식품’ 등을 테마로 고객들이 즐겨 찾는 상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레고 전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10% 할인해준다. 특히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넥소나이츠, 닌자고, 프렌즈, 튜플로, 씨티, 스타워즈 등 영화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 상품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심스틸 14대 상품’을 마련, 고객들이 최근 많이 찾는 트렌디 상품을 엄선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양키캔들 선물세트(C세트) 1만2200원, 삼립 피크닉세트 8900원,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징워터 1만9900원, 올인원 셀카봉(BG-SS100) 3500원, 올림푸스 방수카메라(TG-870) 33만5200원 등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이 있다.
또한 봄철 건강 챙기기에 안성맞춤인 안심한우 차돌박이구이용(300g·팩) 1만6900원, 돼지삼겹살(100g·멕시코산) 990원, 진미쌀(20kg) 3만2900원 등 각종 신선식품을 온라인 단독 초특가에 마련했다.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각종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21일부터 발행되는 ‘현금쿠폰’을 5월 11일까지 온라인쇼핑에서 사용 시, 사용한 현금쿠폰의 50%를 훼밀리카드 포인트로 재적립 해준다. 현금쿠폰은 고객서비스센터 및 온라인쇼핑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쇼핑으로 사용 전환 가능하다.
다음으로 매일 100% 당첨되는 쿠폰을 제공, 최대 5천원 상당의 적립쿠폰을 준다. 또한 상품 구매횟수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적립, 30포인트 이상 적립 시 1만원 적립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을 통해 카카오톡 친구초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최대 2만원 적립쿠폰을 증정해 준다.
◇ SK플래닛 11번가, 아재시대 기획전=11번가는 4050세대 남성을 겨냥한 ‘아재시대’ 기획전을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
아웃도어, 디지털기기, 패션잡화, 걸그룹앨범, 재테크도서 등 4050세대 남성이 선호할만한 95종의 상품을 최대 64% 할인가에 마련했다. ‘국민드론 시마 X5C’는 4만4900원부터, ‘트렉스타 2016년형 GTX 트레킹화’는 10만원부터, ‘SK 설현 미니빔 UO 스마트빔2’은 32만8000원부터다.
비즈니스 캐주얼룩에 어울리는 ‘바스(BASS) 로퍼’는 7만원부터, ‘싸이닉 아쿠아옴므 기프트세트’는 3만9900원, ‘MUSES 블루투스 헤드셋’은 2만5500원부터다. ‘레드벨벳 미니앨범 2집’은 1만2500원, ‘에이핑크 콘서트 DVD’는 3만8900원,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도서)’는 1만2600원이다.
◇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 2016 스프링마켓=경방 타임스퀘어는 지난 2일부터 대규모 쇼핑 축제 ‘2016 스프링마켓’을 열고 패션·생활잡화·식음 분야 등 각양각색의 테넌트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3주차에 접어든 이번 마켓에서는 ‘지오다노’, ‘쉬즈미스’, ‘스케쳐스‘, ’SOUP’과 같은 패션 브랜드와 ‘러쉬’, ‘에뛰드하우스’ 등 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봄맞이 쇼핑에 나선 여심을 공략한다. 특히 운동화 전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스케쳐스’, 봄 신상 트렌치 코트를 6만9000원(한정수량)에 선보이는 여성 영캐주얼 ‘SOUP’, 아동의류와 소품 구입 시 최대 70%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액세서라이즈’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이번 ‘2016 스프링마켓’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인 ‘러쉬’는 신제품 15종과 함께 베스트셀러 추천제품시연회를 개최한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 사용팁을 제공하고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함께 마련한다.
◇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3호점, 오픈 기념 프로모션=이마트는 ‘남성들의 놀이터’ 일렉트로마트 3호점을 오는 2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1300평 규모로 오픈한다. 이번 타임스퀘어점 일렉트로마트는 각종 가전제품은 물론 드론 체험존, 액션캠 매장, 피규어 전문존 등 키덜트들을 위한 체험형 공간까지 갖춰 봄 나들이에 나선 남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마트는 이번 신규매장 오픈을 기념해 일렉트로마트 마스코트인 ‘일렉트로맨’ 관련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전구매 고객에게 일렉트로맨 뱃지(2만개)와 코믹스북(5000부), 일렉트로맨 카드 USB(선착순 3000개)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 마운티아, 봄 시즌 워킹형 등산화 할인=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마운티아가 워킹의 계절, 봄 시즌을 맞아 워킹형 등산화를 대상으로 1만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워킹화 ‘볼트’, ‘윈드’ 등 올해 출시된 봄 신상품을 비롯한 2015, 2016 시즌 제품이 포함된다.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볼트’는 2016년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이얼 시스템 방식으로 일상생활과 레저활동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워킹형 등산화다. 색상은 남녀공용으로 블랙, 남성용 블루, 여성용 퍼플 총 3가지로 출시됐다. 할인가 8만8000원이다.
신 끈 타입의 워킹화 ‘윈드’는 측면에 그라데이션 색상을 적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커팅 고주파 기법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남성용은 블랙, 블루 2종, 여성용은 그레이 1종으로 출시됐고, 할인가 6만8000원이다.
그 외 레드와 옐로우의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2015년 제품인 워킹화 ‘컨트롤’은 7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 GS샵, ‘지세돌 MD VS 잘팔고’ 이벤트=모바일 GS샵이 자동 추천 시스템과 MD와의 상품 추천 대결을 펼친다.
모바일 GS샵은 오는 1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세돌 MD VS 잘팔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GS샵의 MD가 직접 추천하는 상품과 자동 추천 시스템에 의해 선별된 상품을 동일하게 두고 어떤 상품을 고객들이 더 많이 구입하는지 알아보는 이벤트다.
‘지세돌 MD’는 매일 1개씩 특가 상품을 추천하며, ‘잘팔고’는 고객이 최근 본 상품, 함께 본 상품, 인기 상품 등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추천 상품을 보여준다. 추천된 상품 중 어떤 상품이 고객의 선택을 많이 받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추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 더바디샵, 럭키백 한정 수량 출시=더바디샵은 15일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가싶백(가지고 싶은 럭키백)’을 한정 수량 출시했다.
럭키백 출시 때마다 조기 소진 행진을 이어온 더바디샵이 올해에는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을 한데 모은 ‘가싶백’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자사몰에서 판매한다. 세트 당 4만9900원인 이번 럭키백은 최대 17만4000원 상당 혜택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바디샵 럭키백의 구성 제품은 화이트 머스크 바디 로션, 화이트 머스크 샤워 젤, 화이트 머스크 바디 파우더, 화이트 머스크 후레그런스 바디 미스트, 화이트 머스크 오 드 뚜왈렛, DOY 동안 에센스, 비타민C 스프리츠, 비타민C 글로우 크림 등 총 8종이다. 이번 더바디샵 럭키백은 1인당 1개 한정으로 구매가 제한되며, 준비된 한정 수량 세트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럭키백의 주 제품인 화이트 머스크는 매혹적인 느낌을 주는 머스크 향과 백합, 자스민, 아이리스 등 플로럴 향이 적절히 조화를 이뤄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더바디샵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이다. 또한 3가지 식물 줄기 세포의 힘을 담은일명 ‘DOY 동안 에센스’도 더바디샵의 스킨케어 라인 중 베스트 셀러로 꼽히며, 올 초 리뉴얼 출시 인기에 힘입어 럭키백 구성에 포함된다.
◇ 현대백화점, 봄 여름 상품 특가전=현대백화점이 봄 정기 세일 마지막 주말인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봄·여름 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먼저 무역센터점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10층 문화홀에서는 ‘성진모피, 호미가 패밀리 대전’을 한다. 행사 기간 동안 최고급 모피와 다양한 특피 핸드백을 선보인다. 브랜드별 할인율은 성진모피 최대 60%, 호미가 핸드백 최대 70%다. 대표 상품으로는 성진모피 브라운 스탠카라 베스트 140만원, 성진모피 블랙그라마 스탠드카라 재킷 190만원, 호미가 타조백 59만4000원 등이다.
해사 기간 동안 문화홀에서 현대백화점 카드로 100만원·200만원·300만원·500만원 이상 구매시에 각각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원·10만원·15만원·25만원을 증정한다.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남성 수입의류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페어에는 폴스미스, 산드로, 마에스트로, 닥스 등 2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50~70% 할인 판매한다. 행사 물량은 15억 규모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에스트로 정장 29만원, 마에스트로 재킷 27만원, 폴스미스 티셔츠 7만5천원 등이다.
신촌점에서는 5층 대행사장에서 ‘스포츠 의류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등 10여개 브랜드를 40~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디다스 티셔츠 2만3400원, 프로스펙스 워킹화 3만9000원, 엘르 수영복 1만9000원 등이다.
판교점에서는 10층 토파즈홀과 8층 브랜드 매장에서 100억원 규모의 ‘홈, 리빙 엑스포’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리바트, 리네로제, 다우닝 등 국내외 유명 가구 브랜드 10여 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브랜드별로 진열상품 할인 혜택 및 구매 사은품을 별도로 증정한다. 특히 현대리바트가 지난해 선보인 고급 가구 브랜드 ‘H몬도’를 2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까지 과천 경마공원에서 현대백화점의 올해 첫 출장판매인 ‘서프라이즈 페스티벌’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