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멘텀 없는 국내증시에 ‘이란 발 훈풍’이 뜨겁게 불타고 있다. 석유화학, 철도, 건설, 제약바이오 등 다분야의 수혜가 예상되면서 증권시장의 관련주 찾기가 한참이다. 국내기업이 이란과 체결한 인프라 MOU(양해각서체결)의 규모는 총 110억 달러로 투자계획의 절반이상 수주에 성공하며 다시 한번 기업 경쟁력을 확인했다.
이란 경제제재 해제에 따른 MOU와 국내기업의 실질적인 수출액이 반영까지는 다소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중을 확대한 중장기적 대응에 중점을 두어야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대건설, 대림산업 등 최선호주로 꼽히고 있는 가운데 시장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종목을 ‘급등클럽’에서 지금 바로 추천한다고 한다.
▶ 韓•이란 경제사절단 ‘대박’ 향한 첫걸음! 수혜주 지금 추천 받기! <<여기클릭>>
▶ ‘정부 수혜 1등주’ 2분기 현 주가대비 320% 급성장 전망!
▶ 2분기 ‘대박 ‘터진다! 역대급 추천주 지금 바로 매수하세요~
이번 MOU 혜택으로 현 주가대비 최대 62%~320%까지 급성장을 이룰 것으로 전망되는 이번 추천주는 이미 건설산업 활성화와 해양플랜트 사업지원으로 국내에서 다양한 기술력을 확보한 상태! 앞으로의 전망성이 더욱 기대되는 실정이다.
이미 유가하락으로 인한 원가절감 효과가 시장에 반영되기 시작하면서 수급개선세가 뚜렷해지기 시작했다. 단기적 급등현상까지 고려한다면, 매수물량의 여유가 있는 지금 당장 비중을 확대해야 할 것이다.
▶ 5월, 실적이 대세다! 매출기반 초특급 우상향 종목 지금 무료추천~ <<여기클릭>>
2~3%대 단기 차익실현으로는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기 힘들다. 확실한 매출액 증대와 기업이 확보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초우량주를 지금 바로 매수하여 2~3배 이상의 화끈한 수익을 챙겨보기 바란다.
[ 문의전화 : 1661 – 5339 ]
[ ‘급등클럽’ 관심종목 ]
쌍용정보통신, 시노펙스, 썬코어, 연이정보통신, 신일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