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FC몰, 썸머 세일 = IFC몰은 16일부터 본격적인 무더위를 날려줄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다양한 여름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번 시즌오프에는 글로벌 SPA를 포함해 패션 ∙ 슈즈 ∙ 스포츠 ∙ 액세서리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60%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H&M ∙ 망고(Mango) ∙ 갭(GAP) ∙ 홀리스터(Hollister) ∙ 에잇세컨즈(8 seconds) ∙ 바나나리퍼블릭(Banana Republic) 등은 최대 50%~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르마니 익스체인지(A/X) ∙ 질스튜어트(Jill Stuart) ∙ 랩(LAP) ∙ 게스(Guess) ∙ 엠비오(MVIO) ∙ 비이커(Beaker) 등도 최대 3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슈즈 및 패션잡화, 스포츠 브랜드들도 대거 썸머 세일에 참여하여 본격적으로 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맞는다. 쌤소나이트(Samsonite)는 여행용 캐리어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파슬(Fossil)은 주얼리와 선글라스를 최대 40%, 캐스키드슨(Cath Kidston) ∙ 락포트(Rockport)는 최대 50%, 알도(Aldo) ∙ CC SHOP은 최대 3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아디다스 오리지날스(Adidas originals) ∙ 리복(Reebok) ∙ 나이키(Nike) 등은 20~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썸머 세일은 내달 말까지 이어지며 브랜드별 제품 소진에 따라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수박 토마토 행사 = 현대백화점은 16일 압구정본점에서 ‘H-SWEET’의 고당도 수박과 꼬마대추토마토를 선보인다. ‘H-SWEET’는 당도, 신품종, 희소성 등을 기준으로 선별한 청과류를 판매하는 현대백화점의 단독 브랜드다.
16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점포에서 판매하며, 이번에 선보일 고당도 수박의 당도는 13브릭스(BRIX)이상의 상품 중 과형이 고르고 선명한 색택의 상품만을 선별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현대백화점은 전 상품을 비파괴 당도 센서측정기로 선별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꼬마대추토마토는 10(BRIX)이상의 상품만 선별해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프렌츠 위크 행사 = 신세계는 프랑스 수교 130주년을 맞아 16일부터 26일까지 프랑스 와인부터 프리미엄 식재료, 디저트까지 다양한 프랑스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프렌치 위크(french week)' 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 여름 파리를 사로잡은 패션 의류는 물론 프랑스 푸드와 생활용품까지 프랑스의 멋과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식품 장르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고객에게 프랑스 스타일의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에디아르, 딘앤델루카 등 다양한 프랑스 푸드를 만나볼 수 있는 '프렌치 푸드 페스티벌'도 열린다.
◇ 현대아울렛, 아울렛 페스티벌 = 현대아울렛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아울렛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아울렛은 행사 기간 동안 ‘쇼핑, 놀이가 되다’를 주제로 브랜드별 할인 행사와 유명 가수 콘서트, 버블쇼, 아동극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4개 현대아울렛(김포점, 송도점, 동대문점, 가산점) 전체가 동시에 참여해 총 400여개의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다.
해당 기간 동안 코치·에트로·발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국내 의류·잡화·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기존 할인율(20~30%)에서 10~20% 추가 할인 판매하는 등 점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연다.
김포점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이스트 2층 행사장에서 ‘지오지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티셔츠, 팬츠 등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티셔츠 1만9000원, 셔츠 2만9000원, 팬츠 3만9000원 등이다.
송도점에서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슈즈 특별전’을 진행해 닥스구드, 슈스파 등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닥스 남성화 9만9000원, 슈스파 샌들 2만9000원 등이다.
아울렛 페스티벌 기간 중에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송도점에서는 17일(오후 8시) 인기 밴드 장미여관의 공연을 시작으로 18일 클래식 트리오, 26일 미니 재즈콘서트 등을 진행한다.
동대문점에서는 오는 18과 19일 오후 7시부터는 1층 정문 광장에서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나이트 비어 파티’를 열고, 19일 오후 8시에는 가수 김태우의 콘서트도 준비했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구매 대상으로 ‘현대아울렛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점별로 1개의 스탬프를 수령할 수 있으며, 2개 점을 방문해 스탬프를 2개 이상 수령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1만원권을 증정한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인트라슈티컬즈 수딩 페이셜 트리트먼트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아쿠아리스 스파에서는 오는 6월부터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휴식과 진정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인트라슈티컬즈 수딩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진행한다. 쿨링 효과를 통한 피부 관리에 특화된 스파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인트라슈티컬즈 수딩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기준 19만4000원(세금 포함)이다.
G마켓, 냉장고 이불편 기획전 = G마켓이 공간이야기 ‘냉장고 이불편’ 기획전을 진행하고 시원한 여름 이불을 최대 66% 할인해 판매한다. 쾌적한 잠자리를 돕는 쿨매트, 블라인드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공간이야기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하고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리빙 프로모션이다. 여름을 맞아 인견, 리플, 엠보, 시어서커 등 시원한 소재로 제작된 일명 ‘냉장고 이불’의 특징을 설명하고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벨리에르 순면 리플이불 3장세트'(190*210cm)는 66% 할인된 가격인 2만9900원에 판매한다. 통기성, 흡습성이 좋은 순면 리플 제품으로 부드럽고 시원하다. 네츄럴 블루, 로즈핑크, 모던옐로우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데이브 엠보 이불+베개커버 세트'(150*200cm, 50*70cm)도 40% 할인된 가격인 1만4900원에 선보인다. 올록볼록한 엠보 원단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통풍감이 우수하며 세탁 후 건조가 손쉽다. 북유럽스타일의 모티브를 사용해 심플한 느낌을 연출한다.
시원한 꿀잠을 위한 추가 아이템으로 쿨매트와 대자리, 여름베개, 커튼과 블라인드 등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신라 프리미엄 스카이플라워 쿨매트’(45*70cm)는 69% 할인된 가격인 1만900원에 판매한다. 젤 함유량을 높여 쿠션감이 탁월하며 침대, 거실에서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피그먼트 낮잠 메밀베개’(40*20*9cm)도 45% 할인된 가격인 1만1900원에 선보인다. 천연염료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한 개 구매 시 한 개를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