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금 경품 행사 = 롯금 데백화점은 30일부터 7월 24일까지 전국 33개 점포에서 금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주 브렉시트의 영향으로 안전자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한국거래소 금시장이 개설된 지난 2014년 3월 이후 처음으로 1g 당 금 가격이 5만원을 넘어섰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선호도가 급증하고 있는 안전 자산인 금을 경품으로 선정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에서 21명의 당첨자에게 총 3억원 상당의 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총 1억원에 해당하는 금을, 2등 당첨자 20명에게는 각 1천만원에 해당하는 금을 골드뱅킹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경품행사는 본점, 잠실점을 비롯해 전국 모든 점포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구매와 상관없이 한 사람당 하루에 한번씩 응모할 수 있다.
◇G9, 섬머소닉 2016 티켓 한정 판매 = 큐레이션 쇼핑몰 G9가 일본 최대 록페스티벌 ‘섬머소닉 2016’ 티켓을 7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티켓 판매는 G9에 마련된 일본 최대 온라인쇼핑몰인 ‘라쿠텐’ 관을 통해 해외직구 상품으로 선보인다.
G9는 ‘2016 섬머소닉 도쿄/오사카 티켓 1일권’과 ‘2016 섬머소닉 도쿄/오사카 티켓 2일권’을 총 320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2016 섬머소닉 도쿄/오사카 티켓 1일권’의 경우 도쿄 티켓은 18만9550원에, 오사카 티켓은 16만0650원에 판매한다. ‘2016 섬머소닉 도쿄/오사카 티켓 2일권’의 경우 도쿄 티켓은 34만9350원에, 오사카 티켓은 29만2400원에 각각 선보인다.
상품 가격은 환율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으며, 기간 내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 시 판매가 자동 종료된다. 상품 구매 후 G9모바일에서 캐시백 신청을 한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5%를 G9캐시로 돌려주는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섬머소닉’ 록페스테벌은 후지 록페스티벌과 함께 일본 록페스티벌의 양대산맥으로 꼽히는 대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8월 20일과 21일 양 이틀동안 도쿄와 오사카 특설공연장에서 열린다. 세계적인 모던록 밴드인 라디오헤드를 비롯해 언더월드, 오프스프링, 마크론슨, 위저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한국 아티스트로는 블락비의 ‘지코’와 작년 MBC 무한도전-듀엣가요제 이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밴드 ‘혁오’가 참가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더위탈출, 휴가시작’ 방송 = 현대홈쇼핑은 연일 30도까지 오르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림에 따라 오는 7월 2일까지 '더위탈출, 휴가시작’ 관련 상품을 편성했다.
우선 6월 30일 밤 10시 50분부터 '알프랑 루체 원터치 텐트' 상품을 방송한다. 4면이 스크린과 모기장 2중 구조로 되어 있어 여름철 따가운 햇볕을 차단할 수 있으며 설치와 해체가 간편해 초보자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한 텐트다. 또한 봉제 부분에 방수테이프 마무리 작업을 통해 누수현상이 없으며 가로,세로 240cm의 대형 사이즈로 캠핑 뿐 아니라 공원, 해변가, 거실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9만 9000원이다.
7월 1일 밤 9시 45분부터 '도네이 유니카라셔츠' 상품을 판매한다. 여름시즌에 맞게 화사한 컬러와 기본컬러로 구성됐으며,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룩으로도 코디할 수 있는 활용도가 좋은 여름셔츠다. 수분을 빨리 흡수해 땀을 흘리더라도 바로 건조되어 산뜻한 촉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색상은 화이트, 스카이블루, 멜란지그레이 등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7만 9900원이다.
7월 2일 오전 11시 40분부터 '보국 에어 서큘레이터'를 방송한다. 강력한 바람은 물론 고여 있는 공기를 고르게 배열시켜 줌으로써 쾌적한 공기 환경을 만들어 낸다. 또한 LCD창을 활용해 현재온도를 표시하고 서큘레이터의 상태에 따라 바람의 세기와 설정된 시간을 보여준다.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롯데주류, 청하 일일 팝업스토어 이벤트 = 롯데주류가 7월 4일 논현동의 고깃집 ‘안동 뭉티기와 투뿔구이’에서 ‘청하’와 어울리는 음식을 제안하는 일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청하’의 깔끔한 맛이 다양한 음식과 어울린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준비한 음식궁합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난달 ‘청하-도다리회’ 프로모션에 이어 2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이번 음식 주제는 한우 고기. 롯데주류는 ‘청하’가 고소하고 담백한 한우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깔끔함을 더해주는 것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에게 해당매장의 대표메뉴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구 논현동의 ‘안동 뭉티기와 투뿔구이’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특히 ‘청하’ 모델인 박소담과 자신의 사인이 들어간 물병 증정, 미니 토크쇼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청하’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희망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는 29일 저녁 18시 이후부터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약 50여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빙그레, 공승연과 함께하는 따옴 딜리버리 이벤트 = 빙그레는 따옴의 모델인 공승연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성장세를 공고히 하고자 배우 공승연, 한채아를 모델로 발탁해 TV, 온라인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영상광고를 시행하고 있다.
배우 공승연과 한채아는 신선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따옴과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는 상황이다.
일상 속에서 발견한 따옴 인증샷을 개인 SNS 올리고 해쉬태그 ‘#공승연따옴딜리버리’를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7월 1일까지 이며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공승연이 함께하는 ‘따옴 딜리버리 이벤트’ 초대권 및 제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