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시즌 빗줄기가 잦아들고 본격적인 한여름의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외식업계가 올 여름시즌을 겨냥한 여름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여름 시즌 신메뉴 복숭아·자두 플랫치노 출시를 기념해 여름휴가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복숭아·자두 플랫치노와 함께 플랫치노 메뉴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영수증 하단의 행운번호를 이디야커피 모바일 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워터파크 이용권, 비치세트, 복숭아·자두 플랫치노 원 플러스 원 모바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뉴욕 정통 드라이에이징 전문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는 세트 및 브런치 메뉴 출시를 기념해 ‘핫 섬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핫 섬머 프로모션은 세트와 브런치 및 런치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메뉴 중 런치 및 브런치 그리고 세트 메뉴 이용 후 후기를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공식 페이스북에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1등 1명에게는 하와이 항공권과 화와이에 있는 와이키키점 식사권이 증정되며, 2등 5명에겐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2인 디너세트를 3등 10명에게는 런치세트 교환권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둘째 주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0일까지 쿨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쿨썸머 페스티벌'은 종류에 관계없이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구입하면, 같은 사이즈의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제공하는 행사. 이 행사는 쿨썸머 페스티벌 쿠폰을 소지해야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및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애슐리는 8월 중순까지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신메뉴 인증 사진을 올리면 매주 베스트샷을 선정해 애슐리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 피자헛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전국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신제품 윙을 구매 시 탄산음료를 100원에 제공하는 아이스 100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한 익스프레스 매장의 신메뉴 10종 중에서 오리지널 윙또는 소이갈릭 윙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함께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를 단돈 100원에 제공하는 것으로 8월 31일까지 모든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연별곡은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전주 비빔빙수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전주 비빔빙수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리조트 숙박권 및 자연별곡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