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천사 폴더매트 제품 사진. (사진제공=LG하우시스 )
LG하우시스는 아이들을 위한 매트 ‘수호천사 폴더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수호천사 폴더매트는 LG하우시스의 매트 제품 가운데 처음으로 롤(Roll)이 아닌 폴더 형태로 출시됐다. 폴더 형태는 기존 놀이방매트의 쿠션 성능과 함께 보관 편의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파스텔 색상에 수호천사 패턴을 디자인해 아이들이 심리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쉽게 싫증 나지 않도록 4개의 매트 조각을 여러 색상으로 조합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설치가 필요한 공간의 크기에 맞춰 대형(240*140*4㎝)과 중형(200*140*4㎝)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또 수호천사 폴더매트는 6월부터 시행된 ‘어린이제품안전특별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톨루엔,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 품질기준을 충족해 국가인증(KC마크)을 획득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아이들의 안전은 물론 심리적인 안정감까지 고려한 다양한 형태와 디자인의 매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G하우시스는 수호천사 폴더매트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임신출산육아 전문지 앙쥬와 공동으로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수호천사 폴더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