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두타면세점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 등

입력 2016-08-25 17: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두타면세점 )

◇ 두타면세점,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 = 두타면세점은 오픈 100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 오픈 100일을 맞는 두타면세점은 25일부터 단 5일간 여권과 항공권을소지하고 두타면세점을 방문하는 모든 회원 고객에게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응모 이벤트를 통해 5명을 추첨해 행운의 골드바를 증정한다.

두타면세점은 최장 9일까지 쉴 수 있는 이번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내국인을 위해 26일부터 9월 14일까지 ‘선불카드 더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함. 이벤트 기간 동안 300 달러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금액대별 기본 증정 선불카드의 2배 혜택을 제공해 최대 48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당일 150 달러 이상만 구매해도 2만원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동대문 오감만족 바우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10시부터 시작되는 심야 쇼핑 시간대에 400 달러 이상 구매하면 찜질방 이용권, 스무디 커플 세트 중 한 가지를, 800 달러 이상 구매하면 메가박스 영화 관람 패키지,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 입장권, 동대문 진원조 닭한마리 식사권 중 한 가지를 선택 증정해 더욱 특별한 심야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두타면세점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실시한다. 청첩장이나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하고 두타면세점을 방문하면 골드 VIP 멤버십 카드 즉시 발급과 함께 당일 1000 달러 이상 구매 시 5만원 선불카드를, 1500 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수향 캔들 세트를 추가로 증정함. 또한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재해석한 한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영진 디자이너의 ‘차이킴’ 팝업스토어에서는 한복을 구매하는 예비 부부에게 5%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6일 두타면세점 D2층 시계 브랜드 전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당일 300 달러 이상 시계 및 패션 주얼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대별 최대 10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함. (일부 브랜드 제외)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는 9월 1일부터 한가위 맞이 보름달 소원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소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마리오아울렛)

◇ 마리오아울렛, 면접용 정장 할인전 = 마리오아울렛은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지오지아, 지오송지오, 리버클래시 등 인기 브랜드의 면접용 정장을 최대 80% 할인한다.

우선 지오지아, 지오송지오, 리버클래시 등 인기 남성브랜드의 면접용 아이템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지오지아에서는 최대 80% 할인해 셔츠는 1만원부터, 바지와 정장은 각각 2만원대, 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정장, 셔츠, 타이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은 2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지오송지오의 정장은 15만원대부터, 리버클래시의 정장은 15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레노마의 코트와 정장은 최대 80% 할인해 각각 7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여성 브랜드에서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정장을 특가 판매한다.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JJ지고트에서는 재킷과 스커트로 구성된 면접 정장 세트를 24만원대부터 제공하고, 잇미샤의 블라우스와 원피스는 각각 12만원대와 16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린의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4만원대부터, 원피스와 재킷은 각각 9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면접 정장 외에 구두, 가방 등 면접용 잡화 상품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기 구두브랜드 탠디에서는 최대 45% 할인해 남성화와 여성화를 각각 16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에스콰이아의 남성화와 여성화는 각각 12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샘소나이트의 서류 가방과 백팩은 각각 19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빈치스벤치의 핸드백은 최대 40% 할인해 19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한편, 1관 3층 특설행사장에서는 ‘골프브랜드 사계절 인기 상품 특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80% 할인해 아놀드파마의 티셔츠와 점퍼를 각각 1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선보이고, 루이까스텔의 모자와 바람막이 재킷을 각각 1만원대와 6만원대부터 제공한다. 까스텔바쟉의 티셔츠와 스커트는 각각 4만원대와 6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아디다스골프의 바람막이 재킷과 다운점퍼는 각각 6만원대와 8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

◇ 현대홈쇼핑, 삼성전자 LG전자 대형 가전용품 편성 = 현대홈쇼핑이 인기 가전 브랜드인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대형 가전용품들을 엄선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에 걸쳐 편성했다.

26일 오후 12시 40분에는 ‘삼성 로봇 청소기’ 상품을 방송한다. 강력한 원심력으로 흡입한 공기와 먼지를 분리해주는 제품으로 ‘풀 뷰(Full View) 센서’를 장착해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얇고 작은 장애물도 잘 피해가는 것이 특징이다. 또 105mm 대형 휠을 통해 1.5cm 높이까지 쉽게 넘어 청소 중 갑자기 멈춰버리는 현상을 개선했다. 가격은 55만 9000원이며 12개월 무이자 할부 헤택이 적용된다.

27일 오전 9시 25분에는 ‘LG 트윈워시 세탁기’를 방송한다. 큰 빨래, 오염이 심한 빨래는 윗 부분의 트롬으로 세척하고, 매일 갈아입는 양말, 속옷, 수건 등 소량빨래는 아래 부분의 통돌이를 통해 간편하고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위, 아래 동시에 진행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냄새, 구김제거는 물론 의류 속 세균까지 99.9% 살균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79만원이며 7%의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28일 오후 7시 25분에는 ‘삼성 커브드TV’을 방송한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커브드 스크린을 통해 TV가 꺼져 있어도 공간을 아름답게 꾸며준다. 또한 시청거리 3~4m인 한국 거실을 고려해 3000R 곡률로 편안하고 생생하게 TV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마트 기능이 적용돼 TV메뉴 이용과 방송 시청은 물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나 게임까지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방송 중 할인 가격으로 146만9000원(123cm 기준)이며 비씨카드, 신한카드 7% 청구할인 혜택 또한 제공된다.

(사진제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

◇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샤오미 미밴드2 판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30개 매장에서 오는 26일부터 샤오미 미밴드2를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미밴드2를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체험이 불가능했던 온라인 판매의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샤오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지점은 서울 용산점, 고양 일산점, 부천 중동점, 인천 주안점, 청주 분평점, 대전 둔산점, 울산 삼산점, 대구 수성·죽전점, 부산 동래·대연점, 창원 상남점, 진주 도동·진주성점, 거제 고현점 및 메가마트 내 인샵(동래,남천,김해,울산) 등 전국 시도별 총 30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매장방문 후 전자랜드 앱 설치 및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 샤오미 건전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매장별 선착순 100명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1인당 1세트다. 샤오미 건전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미밴드 1S는 1만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샤오미 미밴드2는 0.42인치의 터치가 가능한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 되어 액정이 없는 전작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디스플레이의 원형 버튼을 터치하여 현재 시간, 걸음 수, 심박수, 이동거리, 칼로리 등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견고한 안감구조가 미밴드2의 본체를 감싸줌으로써 본체 분실 가능성을 줄였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사용 가능하다.

◇ 갤러리아백화점, 패밀리 파티 프로모션 = 갤러리아백화점은 개점 37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10월 1일까지 37일간 ‘패밀리 파티(Family Part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갤러리아카드 37days’를 테마로 37일간 갤러리아카드 이용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백화점은 물론 갤러리아몰 ㆍ 면세점 ㆍ 한화리조트 ㆍ 더플라자 등 한화그룹 계열 제휴사 등과 연계, 최대 50% 할인 및 사은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개점 37주년을 기념해 갤러리아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5% 할인 쿠폰이 부여되는 기존 제도와 달리, 26일부터 37일간 갤러리아카드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편집샵인 지스트리트 494(G.STREET 494), 지스트리트 494 옴므(g.street 494 homme) 등에서는 26일부터 9월 4일까지 정상상품에 한해 5% 할인에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나이키 및 아디다스 매장(△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도 26일부터 9월 4일까지 개점 축하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 외에도 26일부터 9월 4일까지 각 지점(△수원점 △타임월드 △센터시티 △진주점)에서 당일 영수증 1건 기준 갤러리아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지점별 당첨된 고객 37명에게는 갤러리아상품권 5만원권이, 370명에게는 빈스앤베리즈 아메리카노 시음권 2매가 증정된다.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 하단에 출력되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BMW 118d Joy’ 차량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에서도 오는 10월 1일까지 이벤트 참여 시 온라인 적립금 2만원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갤러리아 시그니처 여권 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갤러리아면세점 63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는 1달러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트레블 키트를, 당일 15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2만원 선불사은카드를 증정한다.

갤러리아카드 이용시 여행, 레저, 식음, 문화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풍성하게 만드는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갤러리아백화점 개점 축하로 선보이는 ‘갤러리아X더플라자 콜라보 패키지’ 구매 시 갤러리아백화점 기프트카드 3만원과 배스가운, 디퓨저 등 21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증정하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오브런치 패키지 숙박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한화리조트 국내 전국 12개 리조트 숙박권을 회원가에서 20-30% 할인한 특가로 제안한다.

또한 더플라자 레스토랑과 63빌딩 레스토랑은 최대 2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한화리조트 워터파크(설악 워터피아, 경주 스프링돔)는 국내 최초로 본인 포함 최대 5인까지 40%의 할인을(종일, 오후권 한정), 63과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입장권 1매당 주중 37%의 할인 혜택(최대 4인)을 제공하는 등 한화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서비스, 레저 시설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의 문화 생활도 한층 풍성해진다. 동기간 중 63시티의 스카이아트 입장권은 주중 37% 할인 받을 수 있고(종합권 제외, 최대 4인)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전시하는 스페인 4대 화가이자 추상 미술의 거장 호안미로 특별전 역시 장당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롯데렌터카 최대 80% 할인, SK 핀크스가 운영하는 제주포도호텔 숙박 할인 패키지, 온천 및 수영장, 미니 그라운드 골프 이용 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갤러리아몰 신규 가입 시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축하 3종 할인쿠폰과 37주년 축하 중복할인권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한화리조트)

◇ 한화리조트, 고객의 소리 이벤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화리조트 숙박 및 워터피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의견을 접수하는 ‘고객의 소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까지 접수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사진 속 QR코드나 전국 한화리조트 프론트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칭찬, 제안, 불편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남기면 응모 완료다. 응모자 중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무료 이용권(2만원)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14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한다.

(사진제공=켄싱턴 제주 호텔)

◇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해비타트 패키지 =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개관 9주년을 맞이해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집과 마을을 짓고 희망을 전하는 단체인 해비타트(한국 사랑의 집짓기 운동 연합회)와 함께 ‘홈 스윗 홈(Home Sweet Home)’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선보인다.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개관 100일 기념 패키지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호텔 개관 100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30일부터 선보인다.

서울 중구 남대문에 5월 23일에 개관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8월 30일 개관 100일을 맞이하여 고객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호텔 개관 100일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30일부터 9월 18일까지는 호텔 객실과 식음료 업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객실 숙박권, 모모카페 뷔페 2인 식사권, 모모카페 50% 할인권, 모모바 해피아워 2인 이용권, 무료 하우스 와인 1병 교환권, 호텔 로고가 새겨진 블루투스 스피커와 텀블러 등 다양한 종류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23일에 호텔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사진제공=호텔신라)

◇ 제주 신라호텔, 플로팅 로맨스 패키지 = 제주신라호텔이 ‘플로팅 로맨스(Floating Romance)’ 패키지를 출시했다.

‘플로팅 로맨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풀사이드 바 랍스터 짬뽕 1회(투숙 중),

△플로팅 필로우 1개를 제공하며 연박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있다. △2박 투숙 시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투숙 중 1회), △패키지 3만원 할인(투숙 중) 혜택, △3박 투숙 시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투숙 중 1회), △와인 파티 2인 1회, △패키지 9만원 할인(투숙 중)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을 통해 예약 시 호텔 셰프의 정성이 담긴 제주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웰컴 케이크’를 추가로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