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일본식 이탈리안 요리 프로모션 = 서울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와 라운지&바인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일본의 도쿄 시부야의 레스토랑 ‘콘체르토’의 오너 셰프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콘체르토’는 일본식으로 재해석된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으로 2013년부터 3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로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에 수여하는 ‘빕 그루망’을 받았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서울신라호텔은 ‘콘체르토’의 오너 셰프인 ‘이구치 다카유키’ 셰프를 초청했다. ‘이구치 다카유키’ 셰프는 끊임없는 연구로 본인만의 독특한 레시피와 새로운 요리를 창조하는 감각과 실력을 겸비한 젊은 오너셰프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본식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콘체르토’의 이구치 다카유키 셰프는 신선한 식재료의 맛은 지키면서 동양인의 입맛에 맞는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은 식자재 본연의 맛을 살리며 전 세계 요리법을 자신들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또 다른 요리문화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더 파크뷰에서는 국내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기본에 충실하고 소박한 이태리 요리 10여 가지를 제공한다. 촉감과 풍미가 다른 해산물을 라임과 어란을 넣어 산뜻하게 절인 신선한 해산물 샐러드, 제노바 소스와의 궁합이 훌륭한 쇠고기 안심구이, 생김과 올리브 오일 소스를 이용한 쌀알 모양의 수타 파스타 ‘라싸’ 등 ‘콘체르토’의 대표적인 요리들로 구성됐다.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제노바 소스 안심구이가 메인인 3가지 코스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그 외 스파게티와 김소스 전복 라싸를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콘체르토' 행사는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 그레고리, 5박 7일 캘리포니아 여행 프로모션 =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가 가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총 10명의 인원을 선발해 미국 캘리포니아로 여행을 보내주는 통 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레고리 어드벤처 트립 - 헬로우 캘리포니아 백패킹’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레고리와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공동 진행한다. 조건에 부합하는 참가자 10명을 선발해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현지 숙박비 및 식사비 등 여행 경비를 지원하고 캘리포니아의 황홀하고 광활한 자연 경관 속에서 캠핑을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응모 대상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으로,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얻는 다양한 경험을 활용해 그레고리 브랜드와 캘리포니아를 개인 SNS를 통해 널리 알릴 수 있어야 한다.
지원 희망자는 간단한 자기 소개와 함께 그레고리 브랜드 및 캘리포니아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자신만의 홍보 방법을 프레젠테이션 파일 10장 내외로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시 본인이 운영 중인 블로그 및 SNS 주소는 반드시 기입해야 한다.
지원기간은 오는 10월 2일 일요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 후 10월 5일 수요일 그레고리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역시 그레고리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10명의 참가자는 오는 10월 28일 금요일부터 11월 3일 목요일까지 5박 7일 간,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 대자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떠나게 된다. 말리부 비치,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등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굵직한 명소들을 포함해 로스앤젤레스와 샌디에이고, 팜스프링스 일대를 두루 탐방하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게 될 예정이다.
◇쑤니, 오픈 1주년 경품 지급 이벤트 = JH그룹이 운영하는 디저트카페 쑤니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21일까지 경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톡스토리 등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쑤니’ 또는 ‘쑤니1주년’ 등 두 가지 키워드 앞에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과 함께 게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누구나 어렵지 않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쑤니 매장 분위기나 메뉴의 특징이 잘 드러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 게시하면 응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는 총 20명을 선정해 발표할 계획이며, ‘쑤니 히어로 텀블러(3만 원)’와 상당의 ‘SYOSS 헤어 트리트먼트(1만 1000원)’, 또는 쑤니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당의 무료 아메리카노(R) 쿠폰 2매(8000원) 등을 지급한다.
◇드롭탑, 두번째 컬쳐탑 이벤트 =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컬쳐탑’ 이벤트를 오픈한다.
‘컬처탑’은 드롭탑에서 지난 7월부터 순수 문화 지원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매달 인기있는 공연을 선정해 파격할인가에 판매 하거나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두 번째 컬처탑 혜택으로는 4가지 명품 뮤지컬을 엄선해 총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선별된 공연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아이다’, ‘킹키부츠’와 창작 뮤지컬 ‘그날들’, ‘곤투모로우’다.
특히, 뮤지컬 아이다는 뮤지컬 거장들의 환상적인 조합을 통해 제작돼 전세계 뮤지컬 마니아들의 극찬을 받아왔으며 믿고보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4년만에 한국 무대에 다시 오를 예정이다. 또한, 故 김광석이 부른 노래로 만들어진 쥬크박스 뮤지컬 그날들 역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재연까지 총관객 25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드롭탑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일자 10일 전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공연일정은 10월 9일부터 11월 22일까지 모두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