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에(Q’tie)’ㆍ‘큐피트(Q’pid)’ 벽지
본격적인 이사철과 혼수철을 앞두고 가을맞이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필수 인테리어 아이템 벽지가 주목받고 있다. 벽지는 우리 생활과 가장 가까이에 있으면서도 손쉽게 공간의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이 꾸준히 주목하는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한화L&C가 지난 5월 내놓은 합지벽지 브랜드 큐티에(Q’tie)는 적은 비용으로 편안하고 차분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소비자 조사를 통해 엄선된 40개 패턴과 150여 컬러로 출시된 큐티에는 큼직큼직한 사이즈의 단위무늬 디자인에서 느낄 수 있는 여백이 주는 편안함, 절제된 선과 색,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입체적인 질감과 차분하고 질리지 않는 무난한 무지 패턴의 디자인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한화L&C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올 9월 실크벽지 큐피트(Q’pid)를 출시했다. 우아하지만 무겁지 않으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살린 총 30개 패턴·120컬러의 실크벽지 큐피트는 다채롭고 맑은 컬러, 다양한 디자인 패턴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벽지의 표면을 부풀려 입체감을 살려주는 발포와 고후도 원단은 풍부하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해 공간을 한층 더 안락하게 만드는 효과를 준다.
한화L&C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실크벽지 큐피트는 집안 분위기를 깨끗하게 바꿔 보려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며 “섬세한 패턴과 다채로운 컬러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공간의 분위기를 확연히 변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