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콜센터 상담사 대상 힐링프로그램 도입

입력 2016-09-22 18:1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출처=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서울콜센터 상담사를 대상으로 예술을 통한 감성치유 프로그램인 '해피 아트 콜'을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금융업계 최초로 감정노동자인 콜센터 상담사를 위해 예술을 접목한 힐링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다. 한화생명과 한국메세나협회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해피아트콜은 댄스, 미술, 뮤지컬 3가지 예술 장르로 구성되며 연말까지 주 1회(화,수) 운영된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