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제이티코리아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걸그룹 오블리스(OhBliss)가 메인 재킷 사진을 공개 하며 데뷔를 예고했다.
소속사 제이티코리아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블리스(OhBliss)의 공식 SNS(facebook.com/ohbliss.official, instagram.com/ohbliss_official, twitter.com/ohbliss_official) 를 통해 메인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바니걸’ 콘셉트의 통일된 핑크빛 수트와 대형 리본 장식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5명의 멤버가 각자의 개성이 담긴 포즈로 ‘바니걸’의 특성을 살려 발랄함과 세련미를 뽐내고 있다.
신인 걸그룹 오블리스(OhBliss)는 감탄사 ‘Oh!’와 더 없는 행복이라는 뜻을 가진 ‘Bliss’의 합성어다. 음악으로 놀라운 행복을 드리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소속사 제이티코리아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신인 걸그룹 오블리스(OhBliss)가 첫 번째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바니바니(BUNNYBUNNY)’로 17일 출격한다”며 “이번 앨범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17일 0시 공식 SNS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17일 데뷔를 앞두고 귀여움과 러블리함을 뽐낸 오블리스(OhBliss)가 이번 타이틀곡 ‘바니바니(BUNNYBUNNY)’를 통해 대중들에게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