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오후 3시까지 온라인 접수
▲샘표가 2017년 공채 신입사원 모집에 나선다.(사진제공=샘표)
샘표가 2017년 공채 신입사원 모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요리연구, R&D, 마케팅, 디자인, 영업 등의 분야에서 진행된다. 샘표는 올해도 역시 학교, 학점, 외국어점수, 전공, 성별, 종교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채용에서 샘표는 직무에 대한 열정이 높으며 ‘겸손한 사람, 사심 없는 사람, 일에 몰두하는 열정적인 사람’이라는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재인지 중점적으로 살펴볼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의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0월 26일 오후 3시까지 샘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ㆍ적성검사 △면접전형(요리면접, 팀장면접, 임원면접 등)으로 진행된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12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샘표의 면접 전형은 직군별로 필요한 자질과 역량, 인성을 두루 갖췄는지 다면화된 면접방식을 통해 지원자를 다각도로 검증한다. 특히 2000년부터 시작된 요리면접은 샘표만의 독특한 면접방식이다. 요리면접은 4~5명이 한 조를 이뤄 주어진 재료를 활용해 요리 주제와 메뉴를 정하고, 팀워크를 이뤄 요리를 만들고 이를 발표하는 전반의 과정을 심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서류전형만으로는 파악하기 힘든 지원자의 인성이나 창의력, 팀워크, 리더십 등을 평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