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형지에스콰이아, 창립 55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 형지에스콰이아가 창립 5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부터 11월 6일까지 제화 브랜드(에스콰이아, 영에이지, 젤플렉스, 포트폴리오)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장샤를드 까스텔바쟉 제품을 증정한다. 55만 원 이상 구매 시 크로스백,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벨트,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원 상당의 스카프를 각각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에스콰이아 제화 매장에서 실시되며, 구매 금액은 브랜드 간 합산 가능하다. 또 에스콰이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구매영수증과 함께 수령지, 연락처 등을 보내면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형지에스콰이아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신규 멤버십 가입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에스콰이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멤버십 가입 후 매장에서 인증할 시 박서준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 AK플라자, ‘가을 낭만을 걷다’ = AK플라자는 ‘가을 낭만을 걷다, 연희∙연남 @AK’ 행사를 통해 분당점(21일~23일)과 수원AK타운점(28일~30일)에 연희동과 연남동 일대의 거리를 그대로 재현한다.
동네 골목길에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옷 가게뿐 아니라 가죽공방, 주얼리공방, 독립출판서점, 클래식 면도기 전문점, 스케이트보드 전문점, 플라워 아트숍, 디저트숍 등 총 20개의 다양한 현지 업체들 만나볼 수 있다.
분당점은 1층 피아짜360 광장에, 수원AK타운점은 7층 스카이가든에 연희동과 연남동 골목길을 재현한다. Kei.d(가죽공방), 홈메이드링, 주얼리스튜디오(이상 주얼리공방), 헬로인디북스(독립출판서점), 바르베로(클래식 면도기), 보더랜드(롱보드), 메리앤올리버, 메리브라운, 아트플라츠 사는게꽃같네(이상 디자인편집숍), 데이뉴트럴(남성복), 라마랑(여성복), 범피죠젯(패션편집숍), 까마타타(패션∙잡화), 비타트레이드(공정무역 수공예품), K작업실, 리아떼(핸드메이드 소품), 플로데루시(플라워 아트숍), 루스위트(수제 잼), 커피리브레(커피∙디저트) 등의 업체에서 저마다 개성 있고 소장가치가 뛰어난 제품들을 선보인다.
기간 동안 범피죠젯 블랙 에코백을 3만 원에, Kei.d 뱀가죽 팔찌를 2만5000원에, 라마랑 체인 머플러를 2만 원에 판매하는 등 AK플라자 단독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연희∙연남동만의 다양한 문화 이벤트까지 재현된다. 업체별 다양한 체험형 시연행사와 더불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분 초상화 그리기, 나만의 가죽팔찌 만들기, 보드 경매 등의 행사가 진행되며, 홍대 버스커 ‘기면승’, 여성 듀오 ‘렉시코 밴드’ 등 미니 공연도 열린다.
◇ 휘슬러코리아, 퍼펙트 베이비 쿠커 세트 =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가 ‘내 아기를 위한 엄마의 마음’을 담아 아기 이유식 조리를 위한 ‘퍼펙트 베이비 쿠커 세트(Perfect Baby Cooker Set)’를 선보인다.
‘퍼펙트 베이비 쿠커 세트’는 코르디스 냄비 2종과 파인컷으로 구성된다. 휘슬러는 세상 어느 누구보다 소중한 우리 아기를 위해 조리에 가장 안전한 최상의 스테인리스 스틸을 소재로 사용한 냄비를 구성으로 선택했다.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이유식이 끝난 이후에도 온 가족을 위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 마리오아울렛, 가을 패션 아이템 제안전 =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폴로, 라코스테, 까르뜨니트 등 인기 브랜드의 가을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가을 패션 아이템 제안전’을 진행한다.
우선 1관에서는 인기 캐주얼브랜드 폴로와 라코스테의 가을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폴로에서는 가을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티셔츠를 3만 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셔츠와 바지를 각각 4만 원대와 5만 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라코스테에서는 가을 상품을 최대 60% 할인해 티셔츠를 6만 원대부터 선보이고, 점퍼와 재킷을 각각 11만 원대와 19만 원대부터 제공한다.
마르페광장에서는 트루젠과 워모의 ‘남성브랜드 가을 상품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트루젠의 바지는 최대 80% 할인해 3만 원에 판매하고, 재킷과 정장은 각각 5만 원과 9만 원에 선보인다. 또한 워모의 니트와 바지는 각각 3만 원과 5만 원에 만나볼 수 있고, 재킷과 정장은 각각 7만 원과 9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여성브랜드에서도 니트, 원피스, 재킷 등 다양한 가을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3관 이벤트홀에서는 까르뜨니트의 가을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니트와 캐시미어 니트를 각각 3만 원대와 7만 원대부터 제공하고, 린의 원피스와 트렌치코트는 각각 7만 원대와 9만 원대부터 판매한다. 1관 특설행사장에서는 리스트의 블라우스와 트렌치코트를 각각 1만 원대와 6만 원대부터 선보이고, CC콜렉트의 티셔츠와 재킷은 각각 3만 원대와 7만 원대부터 판매한다.
이외에 스포츠브랜드와 아웃도어브랜드에서도 가을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인기 스포츠브랜드 케이스위스에서는 티셔츠와 바지를 각각 1만 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운동화와 다운점퍼는 각각 2만 원대와 6만 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웃도어브랜드 K2의 바람막이 재킷과 다운재킷은 각각 5만원 대와 9만 원대부터 판매하고, 아이더의 티셔츠와 바지는 각각 2만 원대와 3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 신라스테이, 메이플 로드 패키지 =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단풍명소를 찾아 즐길 수 있는 단풍여행 상품인 '메이플 로드(Maple road)' 패키지를 출시했다.
'메이플 로드(Maple road)' 패키지는 천안, 울산, 제주 지역의 잘 알려진 단풍명소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도 잘 모르는 숨겨진 명소를 소개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단풍 패키지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메이플 로드(Maple road)’ 패키지는 편안한 야외활동을 돕기 위해 △피크닉 매트 (1개), △텀블러 (1개), △발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한 쿨링 풋시트를 증정하고 △ 객실 1박(스탠다드 또는 그랜드)과
성인 2인 조식이 포함돼 있다. 그랜드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러쉬 입욕제와 △빈폴 백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 63컨벤션센터, 와인 마켓 플레이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300여 종의 와인을 최대 6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를 오는 21일 단 하루 동안만 선보인다.
이번에 진행하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는 ‘가을에 만나는 미식 페스티벌(63 BEVERAGE FESTIVAL)’을 콘셉트로 각국의 엄선된 와인과 크래프트 비어, 사케 등을 셰프가 직접 구성한 디너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와인 300여 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합리적인 가격에 가을철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다.
63빌딩에서 위치한 63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진행하며, 디너 뷔페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된다. 디너 뷔페 가격은 4만2000 원이다.(1인 기준, 상기 금액 세금, 봉사료 포함)
◇ SM면세점, 빅토리아시크릿 단독 오픈 = SM면세점이 세계 최대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시크릿(Victoria's Secret)’을 ‘SM면세점 서울점’과 ‘SM온라인면세점’에 동시에 단독 오픈했다.
오픈 기념 특가 행사도 준비됐다. SM면세점 서울점과 SM온라인면세점에서 빅토리아시크릿 75 달러 이상 구매 시 ‘빅토리아시크릿 토트백’을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화장품 ‘VS 판타지스(VS Fantasies) 라인’ 3개 구매 시 36 달러에, 팬티 ‘코튼(Cotton)’ 5개 구매 시 45 달러에 할인 제공한다. 롤러볼 EDP 향수 2개 구매 시에는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 SM온라인면세점에서는 신규가입 적립금 및 등급별, 월별 적립금과 쿠폰 등을 이용해 더욱 만족스러운 최고 혜택가로 빅토리아시크릿을 모바일과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 롯데호텔서울, 비즈니스 트래블러 패키지 = 롯데호텔서울이 세계적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인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 아시아 태평양판이 선정한 ‘2016년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2016 The Best Business Hotel in Seoul)’ 선정을 기념하여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 패키지’를 20일까지 선보인다.
출장 여행객에 특화된 상기 패키지는 신관 디럭스 클럽 객실, 클럽 라운지 혜택 1인, 웰컴 드링크, 멀티 어답터 1개, 트래블 파우치 1개로 구성된다. 3박 이상 투숙 시 인천 또는 김포공항까지 럭셔리 세단으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차량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패키지 가격은 30만 원이다.
국내 최초 여성 전용층인 레이디스 플로어는 전용 층 투숙객만 출입이 가능하며 레이디스 전용 라운지, 여성 전용 배쓰로브 및 슬리퍼, 차별화된 어메니티 및 소품이 마련돼 여자들만의 프라이빗한 하루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32만 원으로 모든 패키지는 세금, 봉사료 별도다.
◇ 켄싱턴 제주 호텔, 주말 앤 여행 패키지 =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짧은 주말을 이용해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주말 패키지인 ‘주말 앤 여행 패키지’를 11월 27일까지 선보인다.
‘주말 앤 여행 패키지’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 주말에 이국적인 제주에서 최고의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다. 낭만적인 수영장과 모을 정원을 바라다 볼 수 있는 풀사이드 뷰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으며 제주의 푸른 하늘을 가장 가까이서 만끽하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푸른 야자수에 둘러싸인 가든 오션피니티 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맛있는 조식으로 정평이 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가을의 여유를 한껏 느껴볼 수 있는 루프탑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에서의 샴페인 브런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7만 원(10% 세금 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