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가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뷰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25일 네오팜 측에 따르면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오는 27일부터 각 전문 영역에서 뷰티 멘토로 활동중인 전문가 5인과 함께 ‘리얼 뷰티 인사이드’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들어보고, 멘토들이 피부 고민 해결 팁과 피부장벽 강화 노하우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뷰티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김다영, 경선, 하코냥을 비롯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배우 신세경 등이 이번 캠페인의 뷰티 멘토로 나선다.
27일 진행되는 뷰티 클래스에서는 ‘찬바람에도 끄떡없는 화장 잘 먹는 가을 세안과 보습법’에 대해 하코냥이 강연에 나선다. 이어 김다영과 경선이 유튜브 채널과 오프라인 뷰티 클래스를 통해 관리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과 배우 신세경이 뷰티 토크쇼를 진행해 참석한 여성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네오팜 마케팅부 한창희 팀장은 “환절기 피부가 민감해지는 시기를 맞아 성인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뷰티 멘토와 함께 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부장벽을 보호하기 위한 핵심 노하우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하고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