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주거 부동산 시장 전망 및 주거 추천 지역 소개… 英주택 디벨로퍼 버클리 그룹과 공동 개최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인 JLL 코리아(존스랑라살르)는 지난 2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영국의 주택 디벨로퍼인 버클리 그룹과 ‘런던 레지던스 부동산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기관 및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런던 주거 부동산 시장의 전망, 런던 주거 추천 지역, 그리고 런던 부동산 취득 구조와 절차에 대한 소개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JLL의 스티븐 크렉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해외 주거 부동산과 JLL의 고급 레지던스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JLL은 글로벌 고급 레지던스 시장의 리더로서JLL만의 글로벌 레지던스 플랫폼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망한 지역의 해외 주거 부동산을 국내에 소개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갖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JLL은 부동산 투자 및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이며, 버클리 그룹은 런던증권거래소(LSE)에 상장된 영국의 주택 디벨로퍼이다.
또한 JLL 주거 부동산 서비스팀은 2014년 하반기에 외국계 부동산 서비스 회사 최초로 국내에 부동산 중개 법인을 설립하여 주거 부동산 서비스 업무를 하고 있다. 주택, 빌라, 아파트, 주상복합단지, 오피스텔 등 다양한 유형의 주거 부동산에 대한 개발, 투자, 매매, 임대차 관리, 시설 관리, 컨설팅 등의 종합적인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