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수원 ‘삼성 디지털시티’에서 올해 마지막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사랑나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가적 혈액부족 해소를 지원하기 위해 사업장별로 연중 대대적인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헌혈로 사랑을 나눠요’라는 주제로 매년 임직원들의 참여를 늘려나가고 있다. 지난해 9000여 명에 이어 올해는 전국 사업장에서 총 9500여 명의 임직원 참여가 예상된다.
삼성전자는 각 사업장의 캠페인 기간에 대형 건물 로비에서는 실내 헌혈 부스를 설치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사업장 내 공용장소에는 헌혈 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헌혈 참여 임직원들에게 △카드지갑, 식음료권 등 기념품 증정 △추첨을 통해 온누리 상품권 등 경품 지급 △4시간의 봉사시간 부여 △생애 첫 헌혈자 텀블러 선물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오는 21일 화성 사업장에서의 헌혈 캠페인을 마지막으로 캠페인을 마무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