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PK그룹)
외식브랜드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대학생 홍보단 ‘미피 소셜 마케터’ 1기를 30일까지 모집한다.
미스터피자가 21일 ‘미피 소셜 마케터’는 식문화 트렌드를 주도하는 20대 소비자의 관점에서 미스터피자를 홍보하며, 대학생들이 외식업계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미피 소셜 마케터’는 미스터피자 SNS콘텐츠 기획과 제작, 바이럴 마케팅을 함께하고, 20대 소비자 트렌드 조사와 신제품 시식 및 품평회 참여, 미스터피자 통합 브랜드 마케팅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하게 된다.
또 미스터피자 신제품을 우선 시식할 수 있는 기회, 팀 별 활동비와 매달 미스터피자 시식권이 제공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수여하고 우수 활동팀에 대한 시상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개인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참신한 콘텐츠 제작을 즐기는 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미스터피자 소셜마케터는 직접 SNS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며 미스터피자 마케팅 전반에 참여할 수 있는 대외활동이다”며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다양한 실무를 직접 경험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