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날엔터)
다날의 자회사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와 협업해 ‘집들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팀과 공동 기획으로 신혼부부나 직장동료, 가족, 친구들의 집들이 선물로 활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인 ‘바른생활 집들이 만능세트’ 옐로우 기프트팩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바른생활 집들이 만능세트는 ‘바른생활 청소하세’ 표어와 분리수거함 3종(종이, 플라스틱, 캔류), 행주,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변기커버 스티커, 청소용 고무장갑, 바른생활 이모티콘 쿠폰과 정리함 박스로 구성돼 있다. 기존의 바른생활 직장인 시리즈와 같이 재치있는 문구와 익살스러운 그림으로 보는 재미까지 담아냈다.
이재원 다날엔터테인먼트 실장은 “바른생활 시리즈는 이모티콘부터 선물세트까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국민 캐릭터”라며 “바른생활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른생활 집들이 만능세트’ 카카오 선물하기 옐로우 기프트팩은 카카오톡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을 받는 사람이 주소를 직접 입력하기 때문에 구매자가 이사한 곳이나 배송지를 몰라도 선물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