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프레임 캐비티 구조로 불필요한 진동 억제하여 마일드한 타구감 향상
한국미즈노(www.mizuno.co.kr)는 신제품 JPX900 포지드 아이언을 출시한다. .
이 아이언은 기존 연철소재에 보론강(鋼)을 혼합한 세계 유일의 보론스틸 단조아이언으로 기존 모델 대비 페이스 강도를 30% 높여 얇지만 강력한 페이스 구조를 가능하게 해 강력한 비거리를 제공한다.
더욱 강력해진 ‘파워 프레임 캐비티 기술’로 부드러운 타구감과 관용성을 높였다는 것이 미즈노측 설명이다. 백 페이스의 4군데 코너에 중량을 효율적으로 배분해 관성모멘트를 향상시킨 것. 이와 함께 짧은 탑 프레임으로 임팩트 시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하여 미즈노만의 뛰어난 손맛을 제공한다.
볼의 초속을 올리는 새로운 페이스 설계 역시 이 아이언의 장점이다. 타깃골퍼의 타점분포를 분석하여 유효 타구면적을 넓혀 볼 스피드가 증가해 헤드 자체의 관용성이 크게 증가했다.
여기에 보다 깊어진 T-SLOT 구조가 더해져 중심심도를 낮춘 저 중심화의 설계로 볼의 탄도를 높이고 안정된 방향성과 높은 관용성을 가능하게 했다.
이 아이언은 또한 세계8개국에 특허를 취득한 미즈노만의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로 헤드에서 넥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단류선이 적용돼 완벽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타구감과 함께 아이언의 소리를 설계하는 미즈노의 독자적인 하모니임팩트 기술로 축적된 타구음의 진동수를 수십 헤르츠 단위로 조절하며 최적의 타구음 밸런스를 찾아내 깊은 울림의 맑은 타구감을 실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