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엘씨(CLC)가 쇼케이스 진행을 맡은 허경환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17일 씨엘씨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CLC 미니 5집 쇼케이스 진행을 맡아주신 #MC허깨비 #허경환 님과 함께 감사합니다 !!!!!!! 일곱 칠깨비의 '#도깨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씨엘씨는 허경환을 중심으로 어깨를 나란히 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날 씨엘씨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씨엘씨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크리스타일)'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씨엘씨는 "현아 선배님이 우리를 위해 작사에 참여해주셨다. '도깨비' 가사를 써주셨는데 좋아하는 상대를 홀리는 여자 도깨비 내용이다. 강렬하게 가사를 표현해주셨다"고 전했다.
이어 씨엘씨는 "앨범 뿐 아니라 헤어, 메이크업, 표정, 제스처까지 모두 디렉팅 해주셨다. 손이 안닿은 곳이 없다. 이번 무대에서 멋지게 소화해내고 싶다"고 현아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한 의지를 나타냈다.
이번 씨엘씨의 타이틀곡 '도깨비'는 EDM TRAP(트랩) 장르의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마음을 홀리는 여자 도깨비라는 전에 없던 캐릭터의 이야기가 담긴 재미있고 참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씨엘씨는 오는 18일 오후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