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부문, 3년째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브랜드 가치 인정 받아
▲마음골프 문태식 대표이사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에서 후원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투표와 전문가들의 기업 평가에 의해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티업비전은 자체 개발 초고속 스핀 센서 ‘710S ARC’를 출시해 볼의 회전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볼의 구질과 궤적을 보다 사실적으로 재현해 실제 필드와 같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스크린골프 업계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티업비전은 국내 시장점유율을 점차 늘려가고 있다. 전국 티업비전 설치 매장 기준으로 2014년도 520개에서 현재 990개까지 증가하는 등 국내 시장 점유율 12%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중국 진출에 성공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상하이에 중국 법인을 설립해 베이징 등 동북지역 총판 200대 계약과 창사 등 내륙지방에 150대 계약을 연이어 달성했다.
마음골프 문태식 대표는 “소비자들께서 직접 선정한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되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2017년은 점주들에게는 수익 극대화, 고객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티업비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