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티업비전,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서 3년 연속 수상

입력 2017-01-24 19:53수정 2017-01-24 19: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스크린골프 부문, 3년째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브랜드 가치 인정 받아

▲마음골프 문태식 대표이사
시물레이션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을 서비스하는 마음골프(대표이사 문태식)가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는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에서 후원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투표와 전문가들의 기업 평가에 의해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티업비전은 자체 개발 초고속 스핀 센서 ‘710S ARC’를 출시해 볼의 회전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볼의 구질과 궤적을 보다 사실적으로 재현해 실제 필드와 같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스크린골프 업계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티업비전은 국내 시장점유율을 점차 늘려가고 있다. 전국 티업비전 설치 매장 기준으로 2014년도 520개에서 현재 990개까지 증가하는 등 국내 시장 점유율 12%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중국 진출에 성공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상하이에 중국 법인을 설립해 베이징 등 동북지역 총판 200대 계약과 창사 등 내륙지방에 150대 계약을 연이어 달성했다.

마음골프 문태식 대표는 “소비자들께서 직접 선정한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되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2017년은 점주들에게는 수익 극대화, 고객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티업비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