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솔로 앨범 ‘1인칭’ 재킷 이미지(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
정준영이 첫 솔로 앨범 ‘1인칭’ 발매했다.
7일 0시 정준영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인칭’ 음원 전곡과 타이틀곡 ‘나와 너(feat. 장혜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준영은 이번 앨범에 대해 “제 이야기를 100% 담아서 썼다는 의미로 봐주시면 될 것 같다”며 “‘나와 너’는 이별을 하는 상황을 떠올리며 가사를 썼다”고 설명했다.
앨범이 공개된 후 정준영과 ‘슈퍼스타K’에서 호흡을 맞췄던 가수 로이킴은 자신의 SNS를 통해 “ma bro”라는 짧은 글과 함께 정준영의 솔로 앨범 재킷 이미지를 게재하며 그를 응원했다.
배우 오연서 역시 SNS를 통해 “들어주세요! 브로콜리 머리 빨리 풀길 바라며. 대박 나라!”라는 글로 정준영의 솔로 앨범을 적극 홍보했다. 이 외에도 타이틀 곡 ‘나와 너(feat. 장혜진)’에 출연했던 모델 주우재, 정준영의 절친으로 잘 알려진 배우 고은아와 정준영이 속한 밴드 드럭 레스토랑 멤버들이 그의 솔로 활동을 응원했다.
한편 정준영의 첫 솔로 앨범 ‘1인칭’은 타이틀곡 ‘나와 너(feat. 장혜진)’를 비롯해 ‘화가’, ‘Star’, ‘Amy’, ‘공감’ 등 총 9곡이 수록돼 있다. 정준영은 서울, 대전, 대구 등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