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데뷔 14년 만에 연극 도전
배우 김유정이 모교인 고양예고 연극 무대에 오른 모습이 공개됐다. 연극 '시련'은 3학년 연기과 학생들의 정기 공연으로 김유정은 소녀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해 건강 악화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지만, 건강을 되찾은 듯 살짝 살이 오른 통통한 모습과 짙은 메이크업이 눈길을 끌었다.
◇이국주 논란 후 라디오 생방… 배우 온시우 언급 없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최근 악플과 성희롱 등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가운데 20일 DJ를 맡고 있는 '이국주의 영스트리트'에서 평소와 다름없이 발랄하게 방송을 진행했다. 앞서 이국주의 라디오 생방송 일정이 알려지며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관심이 쏠렸지만 이국주는 해명이나 사과 없이 방송을 마쳤다. 한편 공개적으로 이국주를 비난한 배우 온시우 역시 이렇다 할 입장 표명을 하지 않고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 2' 첫 미션곡 스포사진 유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의 첫 미션곡 스포 사진이 유출됐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미션곡으로 추정되는 곡들이 적힌 피켓 사진이 나돌았다. 유출 사진에 따른 미션곡은 '10점 만점에 10점'(2PM), '쇼크'(비스트), '내꺼 하자'(인피니트), '쏘리 쏘리'(슈퍼주니어), '누난 너무 예뻐'(샤이니), 'Call me baby'(엑소), '만세'(세븐틴), '상남자'(방탄소년단) 등 8곡이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스포사진 유출' 전체기사 보기
◇베일벗은 윤여정‧정유미‧이서진‧신구의 ‘윤식당’
tvN에서 24일 밤 9시 20분 첫방송되는 '윤식당'이 베일을 벗었다.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된 영상에서 윤여정, 정유미, 이서진, 신구는 발리에서 '윤식당'을 열고 낯선 외국인들에게 한식을 판매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윤식당'의 주인 윤여정의 뛰어난 요리 실력과 낯선 한식을 맛본 외국인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눈길을 끌었다.
◇‘기록으로 본’ 박성현, 미국무대 잘 적응
예상이 맞아 떨어지고 있다. 국내 ‘대세’였던 박성현(24·하나금융그룹)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도 먹히고 있다. 다만, 그가 신인상은 기정 사실로 인정하고 몇 승을 거둘지에 팬들은 궁금해 하고 있다. 기량은 언제든지 우승 가능성을 열어 놓고 있다. 소문난 장타자답게 비록 2개 대회에 출전했지만 장타랭킹에서 2위다. 이번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와일드파이어 코스에서는 평균 299야드까지 날렸다.
◇'피고인' 지성, 엄기준 마침내 체포
'피고인' 지성이 마침내 엄기준을 체포했다. 길고 긴 악연의 고리를 떼낸 순간이었다.20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는 박정우(지성 분)가 차민호(엄기준 분)를 마침내 그동안의 죄목으로 체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형의 모습으로 사는 차선호가 아닌 진짜 차민호의 이름으로 체포를 해내며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