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형식 UAA와 전속계약…'송혜교·유아인과 한솥밥'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박형식이 UAA 행을 확정 지었다. 현재 스타제국에 몸담고 있는 박형식은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최근 새로운 기획사를 물색해왔다. 박형식 측은 12일 유아인, 송혜교가 몸담고 있는 UAA(United Artists Agency)와의 전속계약을 공식 발표하며, 배우로서 새 출발을 알렸다.
◇ 아이유, "고소당하면 영광" 유튜버에 법적 대응
아이유가 자신을 상대로 성희롱 발언을 일삼은 유튜버에게 강경 조치를 취할 것으로 알려졌다. 1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사내 법무팀에서 고소장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네티즌 A씨는 온라인 방송을 진행하던 중 아이유를 향해 성희롱성 발언을 내뱉었다. 이를 말리는 다른 네티즌에게 A씨는 "아이유가 나를 고소하면 영광"이라며 "아이유와 법정에서 만날 수 있다"며 논란을 키웠다.
◇ 이상우‧김소연, 6월 9일 비공개 결혼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 커플이 오는 6월 9일 결혼한다. 12일 이상우의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와 김소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합동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가 오는 6월 9일 금요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는 만큼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 등만 초청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 '도깨비' 공유, 동물실험 반대 운동 참여
배우 공유가 동물실험 반대 운동에 동참해 동물 보호 메시지를 전했다. 공유는 12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동물실험 전면 금지를 주제로 한 더바디샵 캠페인 '#사랑하니까 반대합니다' 행사에 참가했다. 공유는 "'희생 없는 풍요로움'이라는 브랜드 가치에 공감해 3년째 더바디샵 모델을 하고 있다"라며 "동물 실험 반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 '라디오스타' 심진화, 17KG 감량 후 물오른 미모
'라디오스타' 개그우먼 심진화가 다이어트 성공 후 배우 천우희, 김희선과 닮은 꼴이란 칭찬을 받은 가운데 감량 비결을 공개했다. 심진화가 라디오스타에 초대된 배경은 최근 17kg 감량 후 14년 개그우먼 인생에 첫 번째 전성기를 맞았기 때문이다. 심진화는 특히 다이어트 후 배우 천우희, 김희선 닮은꼴 칭찬을 받은 것에 대해 "감사하다. 내가 좀 입 다물고 있으면 괜찮다는 소리 듣는다"고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