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상생한 이미지 반영한 엠블럼도 공개
코스콤이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엠블럼 및 슬로건을 공개했다.
코스콤은 지난 40년 간 고객과 상생해 온 이미지를 표현한 엠블럼과 그동안 이룬 성과를 담은 슬로건을 최종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슬로건은 지난 2월 약 2주간 임직원 대상 사내공모를 통해 모아진 100여명의 아이디어 중 ‘IT로 만드는 금융플랫폼 세상’을 최종 결정했다.
아울러 코스콤은 기존에 인쇄물로 발행하던 금융IT 전문 사외보 ‘Financial IT Frontier'를 웹진으로 변경, 공식 오픈했다.
석동한 코스콤 경영전략본부장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성과 및 발자취를 돌아보며 고객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엠블럼과 슬로건을 선정했다”면서 “각종 행사 및 전시 등에 활용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