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자들’ 심상정 남편 이승배, 전업주부 고충 공개
심상정 정의당 대선후보가 ‘외부자들’ 녹화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해 방송을 앞두고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심 후보는 대선 주자의 필수 관문이 된 ‘외부자들’ 코너 ‘잠룡 사용 설명서 YES or NO’에서 ‘집안 살림보다 정치가 더 쉽다’라는 질문에 “YES”라고 대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심 후보는 고된 정치 생활을 묻는 질문에 “여성 정치인들도 아내가 필요하다”라며 “여유가 있는 분들은 돈으로 해결하겠지만 저희는 돈도 없다”라고 웃픈 사연(?)을 밝혀 전여옥 전 의원 등의 깊은 공감을 샀다.
◇ ‘돌싱 1년 차’ 정겨운, 20대 여성과 열애 인정
배우 정겨운(35)이 20대 여성과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정겨운은 지난해 5월 결혼 2년여 만에 이혼 아픔을 겪었으나, 18일 한 언론 매체 보도에 따르면 정겨운은 20대 일반인 여성과 지난해 겨울부터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정겨운은 2014년 1살 연상의 일반인과 3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나, 지난해 5월 이혼 소송 끝에 합의 이혼했다. 현재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너무합니다’에서 박현준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 ‘박유천과 결혼’ 황하나, 아이디 ‘IOVE’ SNS 재개
지난 13일 JYJ 박유천(31)과 결혼을 발표한 황하나(28)가 SNS 활동을 재개했다. 황하나는 최근 새로운 아이디와 프로필의 인스타그램을 재개설했다. 아이디는 ‘lovelovelove’. 프로필 사진은 박유천의 활동명 ‘믹키유천’을 암시하는 듯 미키마우스가 등장하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는 서로 포옹한 채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프로필 문구에서 “예의 없는 댓글이나 악플은 죄송하지만 차단할게요. 최소한의 예의를 지켜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강조했다.
◇ 문지애 임신 20주, “고지용 아들 승재 보며 태교”
문지애는 18일 오후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SF9’ 두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사회자로 참석해 임신 중인 근황을 전했다. 최근 임신 20주에 접어들었다는 문지애는 “임신 초기엔 힘들어서 일도 못 하고 쉬었는데 소속사 후배 SF9 쇼케이스는 고민하지 않고 달려왔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문지애는 “태교 차원에서 날씨 좋은 날 산책을 하거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귀여운 승재를 보며 저런 아기를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라고 고지용의 아들 승재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 김용만·김진철·안상태·김대범·남창희, 유상무 병문안 ‘의리’
김용만이 최근 대장암 수술을 받은 유상무의 쾌유를 빌었다. 유상무는 지난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병실이 희극인실인줄. 용만 형님, 진철 선배, 상태, 대범 형, 창희!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병실을 찾은 개그맨들의 인증샷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유상무의 병문안을 온 김용만, 김진철, 안상태, 김대범, 남창희의 모습이 보인다. 유상무는 여전히 회복 중인 듯 침대에 누워있지만 한층 좋아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