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아카데미 5월 강좌 수강생 모집 화면(사진제공=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사진 교육 프로그램 ‘X-아카데미(X-Academy)’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후지필름 X-아카데미는 ‘X-포토그래퍼스 전문 강좌’와 ‘카메라 활용 기초 강좌’로 구성된다. 5월엔 전문가 강의 4개와 기초 강의 5개 등 총 9개 강좌가 개설된다.
전문가 강의는 유별남 작가가 △초보자를 위한 사진 첫걸음 수업 △포토에세이 수업을 진행하며, 김원섭 작가는 △간결한 구성을 위한 프레임 샷 수업을 실시한다. 황선희 작가는 △현대사진과 스타일링 수업에서 일상, 다큐멘터리, 거리스냅, 초상 사진(브로마이드) 영역의 사진가와 작품을 다룬다.
또한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X-Pro2, X-T2, X-T20과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F, X70 등 5종의 제품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기초 강좌도 준비된다.
모든 강좌는 후지필름 홈페이지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이번 X-아카데미 강좌는 탄탄하고 깊이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수강생들의 카메라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출사하기 좋은 계절인 만큼 X-아카데미를 통한 심도 있는 촬영 스킬과 자신만의 개성으로 좋은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