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팡팡] 캠핑·요트·먹방까지… 한강 100% 즐기는 법
서울시민들의 휴식처 한강, 여러분은 얼마나 즐기고 있으신가요?자전거나 ‘치맥’ 외에도 한강의 다이내믹한 즐길거리는 많답니다.한강을 100% 제대로 즐기는 법을 소개해드립니다.
“한강이 보이는 도심에서 캠핑을”<난지캠핑장>위치: 난지한강공원가격: 입장료 4000원(성인)·2000원(소인)·유아(무료), 자가텐트 지참시 1만5000원(4인 입장료 포함)-서울 도심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 텐트 및 기타 캠핑 도구 대여도 가능해 편리하다고.
“자전거가 식상하다면”<전동 킥보드>위치: 여의도한강공원, 광나루한강공원가격: 1만5000원대 (3시간)-한강 바람을 가르며 쌩쌩 달리고 싶다면 전동 킥보드를 추천. 한강공원 인근 대여소에서 대여 후 이용 가능
“요트 타고 한강 즐기기”<마리나 클럽&요트>위치: 여의도한강공원가격: 1인 1만5000원 (1시간)-보다 특별하게 한강을 느낄 수 있는 요트 체험. 럭셔리한 분위기로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딱!
“한강 야경 데이트를”<한강 유람선 투어>위치: 여의도한강공원, 잠실한강공원가격: 1만5000원~9만 원대 (공연·식사 등 프로그램별)-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한강 야경 감상. 잠시 도심을 떠난듯한 기분을 내기에 제격!
“튜브 모양의 이색 보트를 타고”<튜브스터>위치: 한강 세빛섬가격: 3만 원(30분), 4만5000원(1시간)-중앙에 테이블이 설치된 동그란 튜브 모양의 신개념 모터보트. 물 위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치맥을~
“한강에서 ‘아이언맨’되기”<플라이보드>위치: 여의도한강공원, 한강잠원공원가격: 8만 원대(1회)-발밑에서 물을 뿜으며 한강 물 위를 높이 솟아오르고 싶다면 플라이보드를 추천. 강사가 타는 법을 알려주니 걱정은 NO!
“스릴넘치는 익스트림스포츠”<'X'게임장>위치: 뚝섬한강공원가격: 시간당 1만 원대 (롱보드, 스케이트보드 대여)-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스케이트 파크. 보드와 스케이트를 타고 각종 묘기를 펼치는 사람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한강은 역시 먹방”<밤도깨비 야시장>위치: 여의도한강공원, 반포한강공원매주 금·토요일만 운영-스테이크, 햄버거, 핫도그, 야끼소바, 스시… 침샘 자극하는 푸드트럭이 한 곳에! 직접 만든 수공예 악세사리도 판매
“한강에서 ‘인생샷’을”<달빛무지개분수>위치: 반포한강공원-형형색색의 무지갯빛을 내뿜는 무지개 분수에서 ‘인생샷’을! 평일 하루 네 번, 휴일 다섯 번 1회 20분간 진행되니 시간 체크는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