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가인 SNS 폭탄 글·미우새 이소율 김건모 고백 거절·프로듀스 101 시즌2 콘서트 등

입력 2017-06-05 17: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가인, SNS서 “대마초 권유 받았다”

가인은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지금 치료 중인 정신병 환자”라며 “감옥 갈 각오하고 지금부터 제가 미친 이유를 한 가지씩 말씀드린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가인은 남자친구 주지훈의 친구 A 씨가 자신에게 대마초를 권유했다고 주장하며 그와 나눈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가인은 “모두가 아시겠지만 전직 약쟁이 여친”이라며 “떨(대마초)을 권유했을 때 살짝 넘어갈 뻔도 했다. 정신이 안 좋으니까”라고 덧붙였다. 이어 “이미 합법적 몰핀 투여 중이니 니들도 억울하면 피고 빵에 가든 미친 듯 아파서 몰핀을 드시든”이라며 “나한테 대마초 권유하면 그땐 뒤진다”라고 다소 강한 어조로 말했다.

'가인 대마초 권유 폭로' 전체기사 보기


◇ '미우새' 이소율, 김건모 고백 거절

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건모가 어버이날을 앞두고 북한이 고향인 어머니를 위해 북한 요리를 하고자 김종민과 이소율을 초대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소율은 함경북도 회령 출신으로 2007년 탈북해 2010년 입국한 '탈북 미녀'로 유명하다. 김건모는 김종민과 친분이 있는 이소율에게서 직접 북한 요리를 배우기 위해 초청한 것. 이날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는 어머니가 함경남도 원산 출신임을 언급하며 어머니에게 감자깍두기, 명태순대를 만들고자 했다. 이에 이소율은 "북한에서 명태순대는 부자들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칼질도 잘하고 요리도 뚝딱해내는 이소율의 모습에 '미운우리새끼' 출연진의 어머니들은 "북한 여성들은 생활력이 참 강하다"라며 감탄했다. 특히 김건모가 실수할 때마다 지적하는 모습에 김건모는 "우리 엄마 보는 것 같애"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미우새 이소율 김건모 고백 거절' 전체기사 보기


◇ '프로듀스 101 시즌2' 피날레 콘서트 '매크로' 논란

최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피날레 콘서트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면서 암표 거래가 성행하는 가운데, 매크로 프로그램 등의 도입을 제재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터져 나오고 있다. 5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프로듀스 101 시즌2' 피날레 콘서트 암표 사태를 통해 본 공연 암표의 원인과 대책을 짚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그램의 한 팬은 '매크로를 돌리는' 암표상들이 표를 구해 다 사들여 진짜 공연을 보고 싶은 팬들은 못 보게 됐다는 볼멘소리를 했다. 팬들은 5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어렵게 표를 구했지만 암표상들은 어떻게 쉽게 구하냐는 질문에 김성수 대중문화평론가는 '매크로 프로그램'을 꼽았다. 매크로는 마우스나 키보드로 여러 번 순서대로 해야 할 동작을 한 번의 클릭으로 자동 실행시키는 프로그램을 일컫는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도입됐지만 현재 티켓 예매 등에서 편법 수단으로 악용되고 있다.

'프듀2 피날레 콘서트 매크로 논란' 전체기사 보기


◇ 아이콘·블랙핑크, 日 음악 페스티벌 '에이네이션' 출격

아이돌그룹 아이콘과 블랙핑크가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에이네이션'에 출격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아이콘과 블랙핑크가 8월 26∼27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에이네이션 무대에 선다고 5일 밝혔다. 에이네이션은 일본 유명 뮤지션들이 총출동한다. 한국 가수로는 그룹 빅뱅이 지난해까지 3년 연속 헤드라이너(간판 출연자)로 출연했고, 아이콘은 데뷔 후 두 번째로 무대에 나서게 됐다. 에이네이션 첫 출연인 블랙핑크는 7월 20일 일본 부도칸에서 '블랙핑크 프리미엄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8월 9일 데뷔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콘 블랙핑크 에이네이션 출격' 전체기사 보기


◇ ‘악녀’ 김옥빈, 팔색조 매력 공개

배우 김옥빈이 SNS를 통해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다. 김옥빈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악녀 villainess 김옥빈”이라는 글과 함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김옥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김옥빈은 화이트 슈트를 입은 채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뽐내 보는 이의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김옥빈은 어깨가 드러난 블랙 원피스 사진도 함께 공개하며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 팔색조의 면모를 뽐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악녀 김옥빈 팔색조 매력'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