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임재범 부인 오늘 발인·황하나 박유천 777 만원·한국 카타르 패·'불타는 청춘' 김부용 등

입력 2017-06-14 08: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연합뉴스)

◇ 임재범 아내 송남영 별세, 발인 14일(오늘)

가수 임재범의 아내 송남영이 갑상선암으로 별세하면서 갑상선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재범 아내 송남영은 12일 오후 평소 투병해 온 갑성선암이 간, 위와 자궁 등으로 전이되면서 사망했다. 향년 45세. 갑상선암은 진행이 매우 느리기 때문에 적절한 치료를 받는다면 예후가 양호한 편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착한 암'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보통 진행 속도가 느리고 치료 가능성이 높은 암은 착한 암이라고 불린다. 다만 갑상선암의 경우 장기간 경과 후 재발 및 전이의 가능성이 있어 지속적인 추적 관찰이 필요하다. 한편 송남영의 빈소는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14일 낮 12시이며, 장지는 경기도 이천시 에덴낙원공원이다.

'임재범 부인 송남영 발인' 전체기사 보기


◇ 황하나, 6월 4일 박유천 생일에 777 만원 송금

양유업 외손녀 황하나 씨가 결혼 전 마지막 생일을 맞이한 박유천을 살뜰히 챙긴 것으로 보인다. 황하나 씨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7777777 하고팠는데 한 번에 안 된다고 나와서 할 수 없이 1111111 2222222 3333333"이라는 글과 함께 수백만원 송금 내역을 공개했다. 이날은 박유천의 생일로, 박유천은 1986년 6월 4일생이다. 함께 공개된 사진을 보면 황하나 씨가 박유천의 생일 기념으로 '7777777'을 통장에 찍히도록 하려 했지만 입금 한도나 수수료 등의 사정으로 실패한 것을 인증한 것으로 보인다. 해당 게시물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한편 13일 한 매체는 황하나 씨와 박유천의 결혼 날짜가 9월 10일로 확정됐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당초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진행하려고 했지만 이목이 쏠리면서 장소를 변경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하나 박유천' 전체기사 보기


◇ 한국, 카타르에 2-3 패…본선 진출 '경우의 수'

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카타르에 충격패를 당하면서 9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이제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에서 두 경기 만을 남겨둔 한국이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기 위한 '경우의 수'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에서 조 2위 이내에 들어야 본선 직행 티켓을 얻을 수 있다. 조 3위는 플레이오프를 거친 뒤 대륙간 플레이오프에서 승리해야 월드컵 본선에 진출할 수 있다. 한국은 8월 31일 이란과 홈경기, 9월 5일 우즈베키스탄과의 원정경기를 남겨두고 있다. 만일 한국이 이란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 우즈베키스탄이 중국과의 경기에서 패배할 경우 다음 경기에서 월드컵 9회 연속 본선 진출의 위업을 달성할 수 있다.

'한국 카타르 패배' 전체기사 보기


◇ '불타는 청춘' 김부용, 40대 맞아?…'조각 미모'

13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90년대 가요계를 평정했던 '풍요 속의 빈곤'의 가수 김부용이 출연해 멤버들과 창원 여행을 떠났다. 이날 새 친구로 등장한 김부용은 "예전에 가수로 활동했다. '풍요 속의 빈곤'을 불렀고 영화 '비트'의 메인 테마곡을 불렀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특히 김부용은 전성기 시절 못지않은 조각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국진은 "예전에 활동할 때는 꽃미남이었는데 지금은 남성미가 추가된 것 같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김부용은 "군대 다녀온 후 수염을 길렀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부용은 근황 질문에 "어머니와 함께 압구정에서 식당을 하고 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불타는 청춘 김부용' 전체기사 보기


◇ '신서유기4' 송민호, 강호동에 패해 삭발까지

'신서유기4' 송민호가 강호동과의 내기에 패해 삭발을 감행했다. 13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4' 첫 회에서는 송민호와 강호동이 삭발을 걸고 탁구시합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은 여행에 앞서 "탁구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다. 실력이 많이 늘었다"며 자신감을 보이는 송민호에게 탁구 내기를 제안했다. 11점을 먼저 따내는 사람이 승자이며 진 사람은 삭발을 하는 다소 강한 벌칙이 걸린 게임이었다. 이에 송민호는 자신감 넘치게 "콜"을 외쳤고 나 PD는 직접 송민호의 소속사 대표 양현석에게 전화를 걸어 삭발 내기를 허락받기에 이른다. 그러나 송민호는 넘치는 패기와 반대로 경기 내내 한 점도 따지 못한 채 패배했고 결국 삭발을 감행해 여행 전부터 큰 웃음을 안겼다.

'신서유기4 송민호' 전체기사 보기


◇ '효리네 민박' 이효리♥이상순, 첫 티저 영상 공개

13일 JTBC '효리네 민박집' 측은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분 34초 분량의 영상 속에는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의 제주도 자택이 공개됨과 동시에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담겨 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이상순과 이효리는 민박집 개업을 앞두고 걱정에 빠져있다가도 노래가 흘러나오자 흥겹게 춤을 추는가 하면, 서로 다정하게 끌어안은 채 블루스를 추는 등 깨소금 넘치는 부부애를 뽐내 부러움을 샀다. 한편 JTBC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이상순의 제주도 자택에서 민박집을 운영하는 예능으로 가수 아이유가 함께한다. 오는 25일 오후 8시 50분 첫방송된다.

'효리네민박 티저 공개'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